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레이싱모델 민한나]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만난 모델 소개

반응형

[레이싱모델 민한나]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만난 모델 소개

 

<2022 부산 국제 모터쇼>를 관람하러 갔다가 레이싱모델을 볼 수 있었어요. 차에 집중을 하게 만드는 추세로 바뀌어가면서 레이싱 모델을 많이 볼 수 없게 되었죠. 그래서인지 이번 모터쇼를 방문했을 때 본 레이싱 모델도 단 두 명 뿐이었어요. 그 중 섹시하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면서 눈길이 갔던 레이싱모델 '민한나' 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레이싱모델 <민한나> 기본 정보

민한나는 172cm의 키에 50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어요. 2019년 한국패션디자이너협회 최우수 모델, 2020년 아시아프로사진작가협회 선정 모델부문 대상, 2021년 문화발전 진흥대상 모델부문에서 수상을 했어요. 경력 사항으로는 '크레이지 자이언트', '더 플레이어' 등의 잡지에 표지 모델을 하기도 했고, 2022년 부산국제모터쇼 모델 활동도 했죠. 무주지포트 전속 레이싱모델이기도 해요.

 

레이싱모델_민한나


<민한나> 공식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곳은 네이버에 있는 팬카페였어요. 

>>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민한나> 부산 국제 모터쇼 모델 모습

부산 국제 모터쇼 대동 모빌리티 부스에서 레이싱모델 <민한나>를 만날 수 있었어요. 꽤 긴 시간동안 다양한 포즈를 취해줬어요. 마무리할 때는 사진을 찍고 있던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까지 건네며 프로의 모습을 보여줬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했기 때문에 조금 아쉽기는 했어요.

 

 

팬카페까지 존재할 정도로 이미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민한나>였는데, 저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처음으로 알게 되었어요. 모터쇼 현장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만 볼 수 있었는데 찾아보다가 인스타그램을 들어가 마스크 벗은 모습을 보니 더 예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크레이지 자이언트> 8월호 표지모델로도 만나볼 수 있어요. 무주지포트 전속모델 활동으로 7월 31일 영암서킷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 활동과 관련한 사진과 내용을 자주 올려주니 관심가는 분들은 민한나 인스타그램을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