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스탠드 업 스타트 (スタンド UP スタート)] 다양한 사정을 가진 인재에게 투자해 회생시키는 인간재생 드라마 후기

반응형

일본 후지 TV에서 2023년 1월 18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스탠드 업 스타트 (スタンド UP スタート)>를 시청했어요. 방송 소식을 듣고 관심이 있었는데 드디어 티빙에서 공개가 되었더라고요. 1화를 시청했는데 재미있어서 소개하려고 포스팅해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 지 더 기대가 되는 드라마였어요.

 

 

◎ <스탠드 업 스타트 (スタンド UP スタート)> 드라마 소개

과거의 영광에 매달리는 중년, 전과자, 취업 경험이 없는 주부, 취직 활동에 좌절한 대학생 등 이러저러한 사정을 안고 있는 사정 있는 인재들을 만나 다시금 살아갈 희망을 주는 신 시대의 히어로 인간 재생 드라마

 

스탠드업스타트


◎ <스탠드 업 스타트> 출연진 등장인물

류세이 료, 고이즈미 고타로, 요시노 호쿠토, 코테 신야, 야마시타 미즈키, 미즈사와 린타로, 츠카지 무가, 아다치 유미, 토츠기 시게유키, 스즈키 코스케, 타카하시 카츠미, 소리마치 타카시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스탠드업스타트스탠드업스타트_인물관계도스탠드업스타트스탠드업스타트


◎ スタンド UP スタート 1화 줄거리

미호시 타이요는 '선샤인 펀드'의 사장으로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기업을 제안하여 그들의 가능성을 찾아내는 자칭 '인간 투자자'이다. 그런 타이요는 어느 날 클럽에서 술을 마시던 중 자신이 '미소노 은행'의 차장이라고 주장하는 남자, 하야시다를 만난다. 그러나 사실 하야시다는 어떤 사건을 계기로 자회사인 '릴리프 보험'으로 좌천당한 상태였고, 타이요는 그런 그에게 흥미를 가지며 기업을 제안해요.

 

 

'인간 투자자'라는 생소한 일을 하는 사람이 주인공이에요. 웹소설에서 돈 많은 주인공이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었죠. 대기업으로 나오는 회사와도 연관이 있는 것 같고,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지가 기대가 되더라고요. 창업 아이템을 얻고 싶었던 분들에게도 어쩌면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했어요. 만화책이 원작이던데 국내에는 들어오지 않은 것인지 볼 수 있는 곳이 없더라고요. 드라마를 다 보고난 뒤에는 만화방에 한 번 가봐야 할 것 같네요. 드라마도 재밌지만 만화책으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거든요. 티빙 이용하시는 분들은 <스탠드 업 스타트 (スタンド UP スタート)> 한 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