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대병원 점거(大病院占拠)] 사쿠라이 쇼 주연 드라마 정보 및 출연진 + 1화 시청 후기

반응형

일본 NTV에서 2023년 1월 14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대병원 점거(大病院占拠)> 1화를 시청했어요. 티빙에 1분기 일본 드라마가 업로드 되기 시작했거든요. '사쿠라이 쇼' 배우가 <네메시스> 이후 오랜만에 주연을 맡은 것 같네요. <더 퀴즈쇼>를 통해 알게 된 뒤 연기가 마음에 들어 계속해서 챙겨보는 배우였거든요. 물론 아라시 멤버로 가수이기도 하지만 노래보다는 연기하는 모습을 더 좋아해요.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하면서 시청했어요.

 

 

◎ <대병원 점거> 드라마 소개

괴물 가면을 쓴 무장집단이 대병원을 점거한다! 의사와 직원이 인질이 된 와중, 휴직중인 수사관이 사건을 마주하게 된다. 그 인질 중에는 아내의 모습도 있는데... 수사관과 병원 관계자들이 무장집단에 대항하는 모습을 그린 논스톱 농성 서스펜스 드라마.

 

대병원점거_大病院占拠


◎ <大病院占拠> 1화 출연진 & 인물관계도

사쿠라이 쇼, 히가 마나미, 시라스 진, 이나바 유우, 아스미 리오, 사카타 마사노부, 미야모토 마유, 나카무라 에리코, 미즈하시 켄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사쿠라이 쇼 배우가 형사, 히가 마나미 배우가 의사인 아내 역할을 맡았어요.

 

대병원점거_인물관계도


경찰쪽 인물들, 병원쪽 인물들, 병원을 습격한 가면 무리 이렇게 크게 세 집단으로 나누어 볼 수 있어요. 연결고리가 있는 것은 '사쿠라이 쇼'와 '히가 마나미' 이렇게 둘 뿐이에요.

 


◎ <대병원 점거> 1화 줄거리 및 리뷰

카나가와현경 수사1과의 '무사시 사부로'는 주유소 농성 사건에서 인질을 지키기 위해 범인에게 총을 쏴요. 인질들은 구해내는 데 성공하지만 화재로 인한 폭발로 범인은 사망하고 말죠. 이 일로 자책하던 그는 아내와 아이 앞에서 심한 말을 해버리고 별거 생활을 하게 돼요. 마음의 상처를 치료하지 못한 채 계속해서 악몽을 꾸지만 치료를 위해 병원을 다니고 있어요. 아내인 '유코'가 근무하는 대병원 카이세이도 병원에 치료를 받으러 간 날 갑작스럽게 사건에 휘말리게 되죠.

 


'무사시'는 치료를 받은 뒤 화장실을 들렸다가 폭탄을 발견하고 가까스레 피하는 데는 성공하지만 병원에 갇혀버리게 돼요. 도깨비 가면을 쓴 괴한의 집단이 도착하기 전 여러가지 상황을 추리하다 가지게 된 무전기를 통해 수사본부와 연결되고 내부 상황을 알려주는 역할을 해요. '유코'의 활약으로 중증 환자들을 내보내는데는 성공하지만 연기로 인해 밖에서 대기하던 수사팀은 내부를 확인하지 못해요. 홀로 내부에 숨어서 상황을 살피던 무사시도 결국 발각이 되는데 고비를 어떻게 넘길지 기대되네요. 1화는 꽤 많은 궁금증만을 남긴채 끝이 났어요. 주차장에 숨어있는 기자, 병원 내부에 있다는 것이 알려진 형사, 가면을 쓴 집단의 정체와 목적 등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다음화를 안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첨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진 병원이 침입자들로 인해서 요새가 되어버린 상황, 이 병원을 점거한 정체를 알 수 없는 가면 무리 등 <종이의 집>을 모티브로 한 듯한 설정이 아닌가 느껴졌어요. 과연 병원을 점거한 가면 무리는 어떤 이유로 모여 이곳을 점령한 것일까요. PTSD 증상을 겪고 있는 형사는 아내를 포함해 인질들을 구해내고 범인들을 체포할 수 있을지 얼른 다음화를 보고 싶네요. <대병원 점거(大病院占拠)>는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고, 현재 1화만 업로드 되어 있어요. 조금 기다렸다 몰아서 보거나 바로 보는 것은 여러분이 선택하세요. 그래도 시청해 보는 것을 추천해요. 1화만 시청했지만 다음이 더 궁금해진 작품이거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