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킨다이치 소년의 사건부 5(金田一少年の事件簿)] 소년탐정 김전일을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다!!

반응형

디즈니플러스에도 일본 작품들이 하나씩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마블 시리즈를 볼 수 있어서 좋기는 했지만 일본 드라마나 일본 애니메이션을 볼 수 없는 것이 아쉬웠는데 조금씩 바뀌고 있네요. 디즈니플러스에서 가장 먼저 본 일본 드라마는 바로 <킨다이치 소년의 사건부>였어요. 2022년 4월 24일에 일본 NTV에서 방송한 작품인데 디즈니플러스에서 완결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요.

 

 

<킨다이치 소년의 사건부 5> 드라마 소개

명탐정 킨다이치 코스케의 손자인 김전일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에요. 1995년 <킨다이치 소년의 사건부 1>이 방송되고 1996년 시즌2, 2001년 시즌3, 2014년 N 그리고 이번이 다섯 번째 작품이에요. '김전일'은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드라마에서도 주연을 맡은 배우들은 바뀌었지만 다양한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큰 흐름은 동일하죠.

 

킨다이치소년의사건부


<킨다이치 소년의 사건부 5> 출연진 등장인물

미치에다 슌스케, 카미시라이시 모카, 사와무라 잇키, 이와사키 타이쇼, 오오토모 카렌, 호소다 카나타, 마에다 코우키, 스기모토 텟타, 미츠이시 켄, 아마노 하나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킨다이치와 소꿉친구 미유키, 경시청 소속 경찰이 주연이에요.

 


<킨다이치 소년의 사건부 5> 감상 후기

한 편 혹은 두 편에 걸쳐서 여러 가지 사건이 발생하고 그것을 해결하는 내용이에요. 김전일은 어릴 때 만화책으로 정말 열심히 읽었었는데 한 동안 읽지 않아서인지 모든 사건이 새롭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저는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사와무라 잇키 배우 이외에는 다 조금 생소한 배우들이었는데 킨다이치 역할을 맡은 주연 미치에다 슌스케 배우가 꽤 유명한 배우더라고요? 우리나라의 차은우와 비슷한 평을 받는 배우라고 하네요. <나니와 단시>라는 그룹 소속인 가수이자 배우에요. 연기도 나쁘지 않았고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보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소년탐정 김전일>은 총 10편으로 완결이 났어요. '학원 7대 불가사의 살인사건', '세이렌섬 살인사건', '백사 도가 살인사건', '화장실의 하나코 살인사건', '김전일 소년의 살인', '참수 무사 살인사건', '오페라 저택 팬텀의 살인'으로 되어 있어요. 전편과 후편으로 된 것도 있어 총 10개의 이야기에요.

 

 

최근 일본 드라마를 볼 수 있는 곳이 하나둘 늘어나서 더 좋은 것 같네요. 일본 작품만 볼 수 있는 '도라마코리아'를 주로 이용했는데, 왓챠 등의 OTT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으니까요. 디즈니플러스도 여기에 동참을 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그렇게 많이 올라오지는 않았던데 올라와 있는 작품들을 일단 하나씩 보려고요. <소년탐정 김전일>은 모두 다 봤기 때문에 다음은 무엇을 볼지 고민해봐야겠네요. 일본에서 핫하다는 '미치에다 슌스케' 배우가 주연을 맡은 <킨다이치 소년의 사건부 5> 디즈니플러스에서 한 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