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ガリレオ 禁断の魔術)] 돌아온 극장판! 그리고 스페셜 드라마!

반응형

2022년 9월 16일 개봉한 <갈릴레오 침묵의 퍼레이드(ガリレオ 沈黙のパレード)>에 이어 다음날인 9월 17일에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ガリレオ 禁断の魔術)>이 방송 되었어요. 영화 홍보를 위한 스페셜 드라마인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갈릴레오' 시리즈를 재미있게 봤던 사람이라서 이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컸는데, 생각지 못한 스페셜 드라마라서 바로 시청을 했죠. 기존 갈릴레오 시리즈의 매력도 잘 담겨져 있으면서 평소에 보여주지 않았던 주인공의 모습도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ガリレオ 禁断の魔術)> 소개

천재 물리학자와 신참 여형사가 기이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드라마

 

갈릴레오_금단의마술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ガリレオ 禁断の魔術)> 출연진

후쿠야마 마사하루, 아라키 유코, 키타무라 카즈키, 사와베 유우, 무라카미 니지로, 모리 나나, 아사쿠라 아키, 히라하라 테츠, 스즈키 코스케, 와타나베 잇케이 등의 배우가 출연을 했어요. 기존의 갈릴레오 시리즈 출연진은 대부분 등장했고, 여형사 역할만 아라키 유코 배우가 맡았죠. 이후의 시리즈에서 더 많이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ガリレオ 禁断の魔術)> 줄거리

이번 스페셜 드라마에서 용의자 목록에 오르게 된 것은 유카와 교수의 제자라고 할 수 있는 인물이었어요. 고등학교 후배로 동아리 활동을 위해 도움을 주다가 그의 능력을 알게 되면서 친하게 지내게 된 것이죠. 하지만 물리학자였던 아버지의 과거에 대해 알게 된 그는 의학부로 진학을 해요. 입학을 하고 유카와를 만난 뒤 돌아가는 길에 누나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되죠. 그리고는 학교를 자퇴하고 모습을 감춰버려요. 유카와를 찾아온 한 기자를 통해 그의 소식을 듣게 되는데, 몇일 뒤 이 기자가 사망을 하고 말죠. 그가 남긴 유류품에서 이해할 수 없는 현상을 촬영한 영상이 나오고 이 현상에 대한 도움을 구하러 형사들이 유카와를 찾게 돼요. 자신의 후배이자 제자가 범죄자가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신경을 쓰는 유카와의 모습은 평소 갈릴레오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이기도 했어요. 항상 냉철하고 이성적으로만 행동하던 그가 감정을 조금 드러내기도 했고요. 과연 그는 후배이자 제자의 복수를 막아내고 사건의 진상을 파악할 수 있을까요??

 

 

포스터를 보면 '9년 만의 완전 신작' 스페셜 드라마라고 적혀 있어요. 대부분 아시겠지만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죠. 2007년 시즌1 방송을 시작으로 2008년 스페셜 드라마 <갈릴레오 제로> 그리고 2013년 시즌2 방송을 했어요. 극장판으로는 <갈릴레오 용의자 X의 헌신>, <갈릴레오 한여름의 방정식>이 나왔고, 지금 <갈릴레오 침묵의 퍼레이드>가 공개되었어요. 오랜만에 나온 스페셜 드라마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ガリレオ 禁断の魔術)>도 재미있게 봤어요. 극장판 3편 <갈릴레오 침묵의 퍼레이드(ガリレオ 沈黙のパレード)>도 얼른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