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정직 부동산(正直不動産)] 거짓말을 못하게 된 부동산 직원이 고군분투 하는 2분기 일드

반응형

[정직 부동산(正直不動産)] 거짓말을 못하게 된 부동산 직원이 고군분투 하는 2분기 일드

 

NHK에서 2분기 일본 드라마로 방송을 시작한 <정직 부동산(正直不動産)>을 시청했어요. '도라마코리아'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예고편을 보고 오랜만에 '야마삐' 주연이길래 한 번 볼까 생각하고 시청했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고요. 코믹한 요소가 많이 들어있어서 가볍게 시청할 수 있으면서 감동을 주는 요소들도 들어 있어 좋았어요. 현재 도라마코리아에서 3화까지 업로드가 되어 있어요.

 

 

 

거짓말도 서슴지 않던 넘버원 부동산 영업 사원 나가세 사이치.
어느 날, 아파트 건설 예정지에 있던
낡은 사당과 비석을 부순 저주로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다.
말하지 않아도 될 것까지 술술 떠드는 나가세를 보고
고객은 당연히 격노하고 계약 직전이던 안건까지 차례로 무산되는데...
너무나 정직한 부동산 영업 사원이 된 나가세는
과연 부동산 업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집을 파는 사람, 그리고 집을 원하는 사람의 유쾌한 휴먼 드라마가 지금 시작된다!
- <정직 부동산(正直不動産)> 소개 -

 

정직부동산

 

집을 판매하기 위해서 거짓말도 서슴치 않던 '나가세 사이치'는 뛰어난 말빨로 항상 영업 1위를 차지하고 있었어요. 어느 고객을 상대하던 중 공사 예정 부지에 있던 낡은 사당과 비석을 부수면서 벌을 받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되는 것이죠. 사실만 말하는 것을 넘어 본인이 속으로 생각하던 내용을 모두 입 밖으로 내뱉게 되면서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게 되요.

 

 

<정직 부동산(正直不動産)>의 주인공 나가세 사이치 역할은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맡아 연기했어요. 뛰어난 화술로 등판 부동산의 넘버원 성적을 오랫동안 기록해 온 영업사원이에요. 갑자기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되면서 손님과의 교섭에 어려움을 겪게 되죠. 1위 였던 실적은 금방 떨어지게 되고 본인의 커리어와 직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을 세우면서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줘요.

 

 

<정직 부동산(正直不動産)>의 여주인공 츠키시타 사쿠라 역할은 '후쿠하라 하루카'가 맡았어요. 고객 퍼스트를 모토로 삼고 있는 등판 부동산에 갓 입사한 신입 사원이에요. 나가세에게 지도를 받으며 고객을 위해 분투해요. 부동산에서 잘못된 집을 소개해 줘 부모가 이혼을 하게 되고 힘든 시절을 겪다가 제대로 된 부동산 직원을 만나면서 이쪽 일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집을 소개하기 위해서 발로 뛰어다니는 역할이에요.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위기를 겪지만 오히려 이 정직함을 무기로 부동산 업계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요. 결과적으로는 고객들이 솔직하게 말해준 것에 감동을 하면서 계약을 하기도 해요. 솔직하게 말을 하는 것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말을 하는 방식이나 본인의 속마음을 그대로 말해버리기 때문에 처음에는 고객들을 화나게 만들죠. 위기와 해결이 번갈아가면서 일어나는 내용이에요.

 

정직부동산_등장인물

 

<정직 부동산(正直不動産)>에는 야마시타 토모히사, 후쿠하라 하루카 이외에도 이치하라 하야토, 쿠사카리 마사오, 다이치 마오, 타카하시 카츠노리, 쿠라시나 카나, 하세가와 시노부, 이즈미 리카 등의 배우가 출연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쿠라시나 카나 배우가 나오는데 초반에는 그렇게 많이 등장하지 않더라고요. 경쟁 부동산에서 일을 하는 것으로 봐서 나중에 제대로 맞붙는 모습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경쟁을 하는 같은 부동산 직원은 이치하라 하야토 배우가 맡았어요. 두 사람의 경쟁 사이에서 후쿠하라 하루카가 중재를 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해요. 솔직하게 말을 하는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모습을 보면서 이치하라 하야토 역시 나중에는 변하게 될 것 같은 모습을 예상하게 했어요.

 

 

처음에 <정직 부동산(正直不動産)> 예고편을 보고 난 뒤, 예전에 키타가와 케이코 주연의 <집을 파는 여자>가 떠올랐어요. 고객이 만족하는 집을 찾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작품이었죠. 두 작품 모두 코믹한 요소가 많이 들어 있어서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정직 부동산(正直不動産)>은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에요. <쿠로사기>의 작가 '나츠하라 타케시'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쿠로사기>에서도 주인공 역할을 야마시타 토모히사 배우가 맡았는데 이번 작품도 주연을 하네요. 뭔가 야마삐와 인연이 있는 걸까요? 원작 만화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읽을 수 있어요. 31화까지 업로드가 되어 있고, 1화만 무료로 읽을 수 있어요. 드라마를 보고 원작 만화를 읽었는데 드라마가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드라마를 다 보시고 난 뒤에 원작 만화를 읽어도 될 것 같네요. 뒷 이야기가 궁금해서 원작 만화를 읽을까 생각하기도 했지만 우선은 드라마로 보려고요. '도라마코리아'에서 무료 시청가능하니 한 번 시청해보세요. 예상보다 재미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