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시모베에(しもべえ)] 여고생을 도와주는 아저씨의 정체는 무엇?

반응형

[시모베에(しもべえ)] 여고생을 도와주는 아저씨의 정체는 무엇?

 

2022년 1월 7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일본 NHK 드라마 <시모베에(しもべえ)>를 시청했어요. '야스다 켄' 배우가 주연으로 나와서 한 번 보자 싶어서 시청했는데 엄청 독특한 드라마였어요. 일본 특유의 B급 감성이 넘쳐흐르는 그런 작품이더라고요. 재밌다고 하기도 애매하고 재미없다고 하기도 애매했는데 뒷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해서 일단 몇 개 더 시청해볼 생각이에요.

 

 

17세의 평범한 여고생에게 곤란한 상황이 생기면
말없이 나타나 도움을 주는 아저씨 '시모베에' 이야기
- <시모베에(しもべえ)> 줄거리 -

 

시모베에_포스터

 

<시모베에(しもべえ)>는 평범한 어느 여고생이 설치한 어플로 인해서 야스다 켄 주연의 '시모베에'가 나타나 위기에서 구해주는 이야기에요. 시모베에는 일반인과 달리 엄청난 신체 능력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달리기도 빠르고 힘도 세고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등장을 하면서 곤란해하는 여주인공을 구해줘요.

 

시모베에_등장인물

 

<시모베에(しもべえ)>에는 야스다 켄, 시라이시 세이, 카네코 다이치, 야하기 호노카, 나이토 슈이치로, 이케마 나츠미, 야다 아키코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출연진을 봤을 때 조금은 등장인물들이 약하다는 생각도 들기는 했어요. 야스다 켄 이외의 등장인물들은 다른 작품에서 본 배우들도 있었지만 유명한 배우들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시모베에(しもべえ)> 여주인공 역할은 '시라이시 세이' 배우가 맡아 연기를 했어요. 2016년 데뷔해 영화와 드라마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기는 했지만 대부분 특별 출연이나 조연이었고 작년에 방송된 <걸 건 레이디>에서 주연을 맡았고 이번 작품도 주연을 맡았어요. 그리고 <멋진 집 소믈리에 오샤코!>에서 주연을 맡았던 '야하기 호노카' 배우가 주인공 친구 역할로 출연을 했어요. <멋진 집 소믈리에 오샤코>를 나름 재미있게 봐서 기억에 남아 있었어요.

 

[멋진 집 소믈리에 오샤코! 2(おしゃ家ソムリエおしゃ子! 2)] 세련된 집에 사는 남자를 찾는 야하기 호노카 주연 일본 드라마 시청후기

 

[멋진 집 소믈리에 오샤코! 2(おしゃ家ソムリエおしゃ子! 2)] 세련된 집에 사는 남자를 찾는 야하

[멋진 집 소믈리에 오샤코! 2(おしゃ家ソムリエおしゃ子! 2)] 세련된 집에 사는 남자를 찾는 야하기 호노카 주연 일본 드라마 시청후기 2020년 7월에 방영되었던 <멋진 집 소믈리에 오샤코(おし

lagomgogogo.tistory.com

 

 

 

<시모베에(しもべえ)>는 꽤나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작품이기는 했어요. 오버스러운 장면도 많았고 이해하기 힘든 능력도 주인공이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만화인지 소설인지 모르겠지만 원작도 존재하는 것 같았어요. 드라마를 보면서도 만화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기는 하더라고요. 코믹하고 병맛나는 B급 드라마라서 호불호는 갈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무런 생각없이 편하게 킥킥 거리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한 번 시청해보세요. 2화까지 나왔던데 아직 1화밖에 못봐서 얼른 2화 보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