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아저씨가 야구를 참 잘한다] 3000 안타를 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포수 이야기

반응형

[아저씨가 야구를 참 잘한다] 3000 안타를 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포수 이야기

 

네이버 시리즈에 '프리패스'라는 서비스가 생겼어요. 두 시간 마다 이용권이 충전되는 서비스에요. 웹소설과 코믹 모두 적용이 되는데 프리패스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는 작품은 제한이 있어요. 네이버 시리즈가 지정해주는 작품들 중에서만 사용이 가능해요. 처음 프리패스 이용권이 생기고 <우리 딸들이 돈을 잘 번다>, <과거에서 재능이 쏟아져> 두 작품을 계속해서 읽었어요. 그런데 몇일 전 이 소설이 사라져버렸어요.

 

 

 

프리패스 이용권은 사용하는 것이 이득이기 때문에 다른 작품을 찾았어요. 그러다 눈에 들어온 작품이 <아저씨가 야구를 참 잘한다>라는 작품이었어요.

 

아저씨가 야구를 참 잘한다

<아저씨가 야구를 참 잘한다>는 '모루우' 작가님의 스포츠 현대 판타지 웹소설이에요. '모루우'작가의 다른 작품으로는 <조선에서 맨유까지>, <타격감이 폭발한다>가 있어요. 지난 작품은 2019년도의 소설이고 <아저씨가 야구를 참 잘한다>는 2021년 1월에 230화로 완결이 되었어요. 카카오페이지와 네이버 시리즈를 이용해 현재 100화까지 읽었는데 꽤 재미있네요. 주인공은 아내를 잃는 사고를 겪고 악마와 계약을 하게 되요. 3000 안타를 달성하면 아내가 사고를 당하기 이전으로 돌려준다는 것이죠. 만약 중간에 포기를 하게 되면 영혼을 악마에게 빼앗기는 것이에요. 악마이지만 이 선수를 위해 능력치 카드를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도 해줘요. 40살이 넘으면서 체력도 능력치도 점점 하락하는 가운데 2800여개의 안타를 기록하고 있어 포기하기에 아쉬운 상황이었을 때 받은 능력 카드가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카드였어요. 포수 생활을 하다 1루수, 지명타자로 선수생활을 했었는데 이 카드를 이용해 다시금 포수로 돌아가게 되요. 처음에 소설을 읽을 때는 회귀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는 않았어요. 완결이 났지만 아직 끝까지 읽지 못해서 다시 돌아간 이후의 선수 활동도 나올지 회귀를 하면서 소설이 마무리 될지 잘 모르겠네요. 여튼 현재까지는 아주 재밌게 읽고 있어요.

 

 

 

네이버시리즈 프리패스 이벤트로 웹소설 읽고 쿠키도 받자!!!

웹소설 즐겨 읽으시나요?? 저는 가볍게 읽기도 좋고, 재미도 있어서 자주 읽고 있어요. 네이버시리즈, 카카...

blog.naver.com

 

네이버 시리즈 프리패스와 관련된 내용은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완결된 소설도 있고 연재중인 소설도 있으니 원하시는 작품을 선택해서 읽으시면 될 것 같아요. 현판, 로판, 만화책 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소설은 <아저씨가 야구를 참 잘한다>를 읽고 있고, 만화책은 <열혈강호>를 읽고 있어요. 추억 속의 만화부터 현재 연재중인 작품까지 다양하니까 둘러보시고 읽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