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재벌 3세도 출근합니다] 망나니? 아니고 능력있는 그룹 후계자!!

반응형

[재벌 3세도 출근합니다] 망나니? 아니고 능력있는 그룹 후계자!!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으로 연재되고 있는 현대 판타지 소설 <재벌 3세도 출근합니다>를 읽었어요. 카카오페이지 선물에 이 작품의 이용권이 있길래 받았다가 살짝 궁금한 마음에 첫 화를 읽었는데 105화까지 내리 읽어버렸어요. 현재 116화까지 나와있어요. 이제 기다려가면서 읽어야겠네요. 현재 기다리면 무료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재벌 3세도 출근합니다>는 <현질해서 톱스타>, <작가의 신>이라는 작품을 쓴 '에스투팍' 작가님의 작품이에요.

거대 기업 오학 그룹의 단 하나뿐인 적손 홍유현!
홍유현의 '개썅 마이웨이' 출근기.
재벌 3세도 출근은 합니다.
- 카카오페이지 <재벌 3세도 출근합니다> 작품 설명 -

 

재벌3세도출근합니다_에스투팍

주인공인 재벌 3세 홍유현은 거침없는 행보로 사람들에게 망나니 재벌 3세라는 이야기를 들어요. 회귀를 한 뒤 전생에 이루지 못했던 회사를 위해 노력하는 스토리는 이미 많이 나왔던 흐름이죠. <재벌 3세도 출근합니다> 역시 그런것 아닐까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초반에 과격하긴 하지만 깔끔하게 노사 문제를 해결하는 장면이 나와요. 이후 돌아가는 길에 사고로 목숨을 잃고 다시 회귀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그저 본인의 능력으로 업무를 봐요. 물론 재력과 권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능력치에 포함이 되긴 하지만요. 할아버지이자 회장님의 인정을 받아 회사를 차지하려는 고모들과 그 남편들, 그리고 그들의 자녀들과 홀로 맞서며 후계자가 되기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에요.

 

재벌3세도출근합니다_표지

<재벌 3세도 출근합니다>의 주인공은 대기업의 자산과 개인적으로 설립한 투자 회사의 수익으로 풍부한 재력을 가지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투자한 회사들과 승승장구의 비밀들은 계속해서 읽다보면 알 수 있어요. 부모님이 사망하면서 태어나 할아버지의 사랑은 독차지했지만 회장으로서 선을 긋기도 하고, 그룹을 노리는 고모들과의 숨겨진 암투도 재미가 있네요. 사실 재벌 3세의 삶이라는 것을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대리만족 느낌으로 더 빠져들게 된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재벌 3세도 출근합니다> 런칭 기념으로 캐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8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고 8월 31일에 당첨자 발표와 캐시뽑기권 지급을 해요. 이벤트 기간 동안 작품을 읽고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10명을 추첨해 10000캐시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작품을 5화 이상 읽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000캐시 뽑기권을 증정한다고 해요. 당첨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참여했어요. 망나니 같기도 하고 돌아이 같기도 하지만 냉철하게 상황을 파악하며 자기 사람들에게는 정말 잘하는 독특한 캐릭터의 재벌 3세 이야기를 다룬 <재벌 3세도 출근합니다> 한 번 읽어보세요. 저는 재미있게 읽었고 계속해서 읽을 생각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