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묘묘소나] 방송까지 진출한 유소나가 게스트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송 프로그램 소개

반응형

[묘묘소나] 방송까지 진출한 유소나가 게스트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송 프로그램 소개

 

아프리카TV bj & 유튜버로 활동중인 <유소나>가 방송에까지 진출했어요. iHQ에서 방송되고 있는 <묘묘소나>가 바로 그 방송이에요. 유소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관련 소식을 접하기는 했는데 iHQ 방송이 어디서하는 것인지 몰라서 본방을 보지는 못했어요. '네이버TV'에 업로드가 되어서 1화와 2화를 시청할 수 있었어요.

 

 

<묘묘소나>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꿈의 요정 '드림페어리' 소나와 함께 게스트의 꿈 속 세계에서 원하고 바라던 꿈에 대해 이야기하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그림을 선물해 좋은 꿈을 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묘한 꿈 속 세계관 토크쇼!!
- 네이버TV 소개글 -

 

묘묘소나

<묘묘소나>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이 되요. 1화 게스트로는 박광현 배우, 2화 게스트로는 홍진호가 나왔어요. 30분 조금 안되는 시간동안 소나와 게스트가 대화를 하고, 대화의 내용을 토대로 그림을 그려주는 프로그램이었어요. 유소나가 진행자이기는 하지만 꿈 속 세계라는, 요정이라는 설정에 아직 완전히 빠져들지는 못한 듯 했어요. 출연하는 게스트에 따라 보는 사람이 차이가 날 것 같네요.

 

유소나_인스타그램

저는 유소나의 아프리카 방송을 챙겨보지는 않지만 유튜브 채널은 구독해두고 영상이 올라오면 보고 있어요. 외모가 귀엽기도 하고 앨범을 낼 정도로 노래도 꽤 잘 부르거든요. 2019년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서울 블루스>라는 곡을 발표했고, 2021년 화제의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의 시즌2에 삽입된 OST 'Don't turn away'를 부르기도 했어요. 제가 '롤'을 하지 않아서 게임을 하는 영상은 대강대강 보는 편인데 다른 영상들을 보고 팬이 되었죠.

 

 

<묘묘소나> 3화에서는 트로트왕자 '신유'가 게스트로 나온다고 해요. 진행자가 유소나라서 그런지 게스트가 전부 남자네요. 이건 좀 마음에 안들어요. 아직 방송된 회차가 몇 개 되지 않으니 더 지켜봐야겠어요. MC로서의 모습도 더 발전되리라 생각해요. 홍진호가 나온 2화에서는 서로 친분이 좀 있어서 그런지 1화보다 진행이 좋더라고요. 앞으로 더 많은 게스트와 더 재미있는 방송이 되기를 기대하며 시청할거에요. 여러분들도 한 번 시청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