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천재 매니저는 성지순례중] 무명 배우에서 매니저로 전업 성공!!!

반응형

[천재 매니저는 성지순례중] 무명 배우에서 매니저로 전업 성공!!!

 

<천재 매니저는 성지순례중>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읽을 수 있어요. '기다리면 무료 플러스'라고 해서 한 편씩 읽는게 아니라 5편씩 읽을 수 있는 대여권을 줘요. 그것도 밤 12시와 낮 12시 두 번에 걸쳐서 말이죠. 선물 받기로 모은 이용권도 있어서 읽기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쭉 읽게 되더라고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읽어보세요.

 

 

 

웹소설 <천재 매니저는 성지순례중>의 작품 설명이에요.

「나이는 서른 셋, 막막한 생활. 결국 늦깎이 신입 매니저가 되기로 결심한 우정우. 그의 앞에 놀라운 기회가 나타난다. 우연희 보게 된 미지의 홈페이지. 그곳에서 사실로 밝혀진 미래의 성지순례글을 볼 수 있다. 구박덩이 로드매니저? 아니, 이제는 천재 매니저다.」

 

천재매니저는성지순례중

11년 동안 무명 배우 생활을 해 오던 주인공 우정우는 결국 배우의 길을 포기하고 매니저의 길로 들어서요. 그렇게 들어간 회사에서 다양한 배우들을 만나며 성공의 길로 나아가는 것이 주요 흐름이에요. 유명한 배우부터 신입 연기자에 작가들까지 함께 하면서 회사와 자신의 팀을 키워 나가죠. 회사 내에 대립하는 존재도 있고, 다른 회사나 방송국과의 트러블도 물론 존재해요. 미래를 예측하는 성지순례글을 미리 볼 수 있다는 판타지 요소와 무명 배우 생활을 하면서 쌓은 인맥과 경험을 적절히 조화롭게 사용하는 것이 매력적이었어요. 직업을 변경한 성공적인 케이스라고 볼 수 있겠네요.

 

천재매니저는성지순례중_표지

미래를 예상하거나 의혹의 글들이 나중에 진실로 밝혀지면 '성지글'이라 불린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저도 SNS 댓글들을 보다가 알게된 것이었는데 이를 소재로 재미있게 쓴 현대 판타지 소설이라고 생각되었어요. <천재 매니저는 성지순례중>은 총 300화로 완결이 난 작품이에요. 카카오페이지에서 읽을 수 있어요. 작가님이 300화로 맞춰서 완결을 내고 싶었는지 마무리가 조금 급하고 어설픈 느낌이 들기는 했어요. 2부를 생각중이거나 외전이 나올 것으로 예상을 해보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회수되지 않은 떡밥들도 남아있고 한참 더 이야기를 전개해 나갈것 같은 타이밍에 끊어져서 살짝 허무했어요. 그래도 완결편까지 꾸준한 재미를 줘서 마지막까지 함께 했네요. <천재 매니저는 성지순례중> 카카오 페이지에서 읽어보세요.

 

[1년차 만렙 매니저] 연예계 매니저의 이야기를 담은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