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ASTL 결승] 아프리카 팀 스타리그 플레이오프 결과와 결승일정 안내

반응형

[ASTL 결승] 아프리카 팀 스타리그 플레이오프 결과와 결승일정 안내

 

지난 2월 21일 일요일에 아프리카 스타 팀 리그 플레이오프가 진행되었어요. 준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소크라테스 떡볶이'를 이기고 플레오프에 진출한 '카라리요' 팀과 'LOGINmedia' 팀의 경기로 진행되었어요. 처음 경기를 치룰 선수가 공개되었을 때는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었어요.

 

 

 

'LOGINmedia' 팀에서는 유영진, 한두열, 김명운, 송병구 선수가 출전했고, '카라리요' 팀에서는 장윤철, 김윤중, 도재욱, 정영재 선수가 출전했어요. 출전 선수들만 봤을 때는 어디가 이길지 쉽게 예측이 되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경기는 생각과는 다르게 흘러갔어요. 첫경기는 카라리요 팀의 장윤철이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좋게 시작했지만 2경기부터 내리 LOGINmedia 팀이 승리를 거두며 4:1로 결승에 진출했어요. 전체적인 결과로 보면 일방적인 것으로 보이지만 매경기 정말 치열하게 진행되어 정말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마지막 아프리카 스타 팀 리그 결승전은 2월 2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진행이 되요. 'eSport.fund' 팀과 'LOGINmedia' 팀의 경기로 진행되요. 코로나19로 인해서 현장에서 경기를 볼 수는 없지만 아프리카TV를 통해 집에서 관람할 수 있어요.

 

정규 시즌 1위를 기록한 'eSport.fund' 팀은 이영호, 김민철, 김성대, 윤용태, 박지호 선수가 출전해요. 플레이오프에서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한 'LOGINmedia' 팀은 김명운, 송병구, 유영진, 한두열, 노준규 선수가 출전해요.

 

 

 

'eSport.fund' 팀은 정규리그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1위를 차지했고, 'LOGINmedia' 역시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경기력이 좋아서 어느 팀이 이길지 쉽게 예측이 되지 않네요.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가 모두 4:1로 경기가 끝나버려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쉽더라고요. 결승전은 마지막 경기까지 가서 어느 팀이 승리를 거두든 4:3 스코어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결승전 다운 치열한 경기가 펼쳐지기를 기대하면서 2월 28일 일요일을 기다려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