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바퀴 달린 집 아이유] 마지막 편에 등장한 초특급 게스트 소개

반응형

[바퀴 달린 집 아이유] 마지막 편에 등장한 초특급 게스트 소개


자동차에 연결한 집을 달고 다니며 국내 여기저기를 여행하는 <바퀴 달린 집> 이라는 프로그램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고정 출연자인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의 케미도 예상보다 좋았는데, 혜리, 라미란, 공효진, 이성경 까지 함께하는 게스트도 정말 좋더라고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난 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정말 화려한 게스트들이 지금까지 출연했었는데요. 마지막 여행을 함께 한 게스트는 더 대박이에요. 바로 문경 여행을 함께한 <아이유> 라는 거에요. 사실 촬영한다는 소식은 기사로 이미 접했었는데 언제 방송이 되는지 몰라서 기다리기만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바로 이번주 방송(7월 23일)에 아이유가 출연한 문경편이 방송되요.





지난 방송의 게스트들도 좋았지만 특히 기대가 되네요. 그 이유는 <아이유> 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이기 때문이죠. 태어나서 지금껏 살면서 처음으로 팬클럽이라는 것도 가입해보고 광클을 해가며 콘서트를 보러다닌 유일한 가수에요.



성동일, 김희원과 친분이 있는 게스트들이 지금까지 출연을 했는데 마지막으로 여진구와 인연이 있는 <아이유> 가 출연을 하게 되었어요. 둘은 <호텔 델루나> 라는 작품을 통해서 함께 연기를 했어요.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둘의 케미도 워낙 좋았기 때문에 이번 방송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



레포츠의 도시라 불리는 문경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하는 것 같았어요. 예고편 영상에 잠깐 나오더라고요. 살짝 겁먹은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재밌게 즐긴 것 같았어요. 현재 영화 촬영중이라 바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시간을 내어 함께 촬영한 것을 보면 '의리의 이지은' 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자연스러운 수수한 모습도 많이 보여주는 것 같았어요.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정말 기대가 되네요. 오는 23일과 30일 두 번의 방송으로 공개될 예정이에요.





제가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라서 더 기대가 되는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최근에는 소속사인 이담 엔터테인먼트가 유튜브에서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 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영상을 만들어줘서 재밌게 보고 있는 중이에요. TV 출연이 한동안 거의 없다시피 했는데 <바퀴 달린 집> 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바퀴 달린 집>이 몇부작 인지는 정확히 나오지는 않던데 어디서 8부작이라고 봤어요. 화려한 게스트들이 많이 나와서 더 길게 방송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있어요. 어쨌든 <아이유> 가 출연한 분량은 이번주와 다음주에 볼 수 있으니 너무너무 기대되고 만족스러워요. 아직 <바퀴 달린 집> 을 본 적 없으신 분들은 첫 화부터 한 번 챙겨보세요. '힐링캠프', '캠핑클럽', '삼시세끼' 등 다양한 예능에서 볼 수 있었던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요. 오랜만에 정말 제 마음에 드는 예능이라 <바퀴 달린 집> 정말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