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바퀴 달린 집 게스트] 이성경 출연 그리고 깜짝 게스트로 이준혁 출연?!

반응형

[바퀴 달린 집 게스트] 이성경 출연 그리고 깜짝 게스트로 이준혁 출연?!


<바퀴 달린 집> 은 6월 11일 부터 tvN에서 방송중인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 라는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매회 출연진과 친분이 있는 게스트가 출연해 화제를 끌고 있어요. 캠핑카와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른 느낌이에요. 일체형인 캠핑카와 달리 분리가 가능하거든요.



제가 가진 레고가 <바퀴 달린 집> 과 비슷한 구조였어요. 차와 뒤의 집 부분은 연결해서 이동하고, 목적지 도착후에는 분리해서 집과 차 따로 움직일 수 있는 거죠. 숙박할 곳으로 이동한 뒤, 집을 분리해두고 차만 타고 장을 보러 가거나 하는 것이 가능해요.





캠핑카를 타고 다니면서 여행하는 것은 얼마전에 핑클과 함께한 <캠핑클럽> 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조금 더 차이점을 두기 위해서 트레일러 형식으로 집을 만들지 않았을까 싶네요. 출연진이 이동을 위해 대형 면허 시험을 치는 것부터 해서 집이 만들어지는 과정 등으로 첫화가 시작되었어요.



첫 방송부터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배우 3명의 조합도 신선했고, 게스트로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호흡도 좋았거든요. 1화에서는 배우 라미란, 걸스데이 혜리가 출연을 했어요.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성동일의 딸로 나와서 여전히 '아빠' 라고 부르며 사이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라미란은 다른 예능에서 보여줬던 캠핑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캠핑 초보들에게 팁 들을 전수해 줬어요. 두번째 게스트는 공효진 이었어요. <나 혼자 산다>에 손담비 나올때 얼굴을 비추고, <삼시세끼 어촌편>에 게스트로 나오고, <바퀴 달린 집> 에도 출연을 했어요. 가만히 있지를 못하고 부지런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지난 5화 마지막 즈음에 등장한 세번째 게스트는 배우 이성경 이었어요. 성동일이 '혜리보다 텐션이 높으면 높았지 못하지는 않는다.' 라고 소개를 할 때 저는 혜리보다 높지는 않을 텐데 라고 생각했어요. <놀토>에서 보여주는 혜리 텐션은 어마어마하니까요. 제 예상과 달리 이성경도 성동일이 말한대로 텐션이 꽤 높기는 하더라고요. 16일 오늘 방송 될 분량에서 이성경과 함께하는 이야기가 대부분을 차지할 것 같아요. 그리고 예고편에 나온 깜짝 게스트는 모자이크 처리를 해서 얼굴이 공개되지는 않았어요. 근데 목소리 듣고 보니까 배우 이준혁 인것 같았어요. 네티즌들도 대부분 이준혁을 예상하는 것으로 봐서 아마 맞을 것 같네요.



바퀴 달린 집을 타고 다니며 경치 좋은 곳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이야기도 나누면서 힐링을 하는 것이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이에요. 어디선가 본듯한 내용도 많지만 <바퀴 달린 집>이 인기가 있는 것은 아무래도 출연진과 게스트의 영향이 크지 않을까 싶네요.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여주다 보니 더 좋은 것 같아요.





<바퀴 달린 집>은 총 8화로 방송된다고 해요. 여기저기 돌아다녀야 하고 게스트도 불러야 하니 길게 이어갈 수 있는 예능은 아닐거라 생각했지만 8화는 생각보다 짧게 느껴지네요. 아마 시즌제로 운영하지 않을까 싶네요. <바퀴 달린 집>의 대미를 장식할 게스트는 바로 <아이유> 라고 해요. 여진구와 함께 <호텔 델루나>에서 훌륭한 연기와 케미를 보였어요. 기존의 게스트들이 여진구와는 크게 인연이 없다보니 마지막은 아이유를 섭외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최근 영화 촬영중이라 관련 이야기도 들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아이유> 가 출연하는 편은 따로 포스팅을 하려고 생각중이에요. 아무튼 국내 좋은 곳들도 보고 배우들의 보통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바퀴 달린 집> 재밌으니까 보시길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