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빽다방 흑임자 아이스크림] 신상 아이스 먹은 후기 (feat. 파는곳)

반응형

[빽다방 흑임자 아이스크림] 신상 아이스 먹은 후기 (feat. 파는곳)


빽다방에서 새롭게 출시한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어요. 동생이 사와서 편하게 먹었네요. 지난번에 <빽다방 옥수수 아이스크림> 을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흑임자 아이스크림도 기대가 되었어요. 사실 '흑임자' 라는걸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살짝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백종원 씨가 만든 것이니 믿고 먹어도 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단맛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인지 흑임자 때문인지 약간 씁쓸한 맛도 나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엄마는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약간 어른 입맛에 맞는것 같아요. 저는 어른 입맛이 아닌 어린이 입맛인가봐요~





<빽다방 흑임자 아이스크림> 은 고소한 맛이라고 엄마는 얘기하던데 저는 좀 별로였어요. 잘 맞는 사람과 잘 맞지 않는 사람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아이스크림이 될 듯 하네요.



아이스크림 색깔도 거의 검은색에 흑임자가 꽤 많이 들어있어요. 입맛에 맞으시는 분들은 좋아할 듯 하니 한 번 먹어보고 판단하도록 하세요. <빽다방> 아이스크림은 홈플러스에서 28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출시된 맛은 바닐라맛, 초코맛, 옥수수맛, 딸기바나나맛, 흑임자맛 이렇게 5가지 종류에요. 전부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빽다방 옥수수 아이스크림> 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해요. 단맛도 어느정도 있고, 옥수수 맛도 많이 나서 좋더라고요. 전부 다 맛본 사람의 후기를 봤더니 그분 역시 옥수수맛이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양도 은근히 꽤 되어서 3~4명이서도 먹을 수 있어요. 물론 혼자서도 한 통 다 비울 수 있기는 해요. 가성비 좋은 <빽다방 아이스크림> 한 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옥수수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