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연산 홈플러스] 가성비 갑인 맛있는 고로케 가게 추천 (와사비게맛살샐러드짱)

반응형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연산 홈플러스] 가성비 갑인 맛있는 고로케 가게 추천 (와사비게맛살샐러드짱)


저희 동네 그러니까 연산 홈플러스 점에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라는 가게가 생겼어요. 원래 던킨 도너츠가 있던 곳이었는데 어느 날 내부 수리중으로 바뀌어 있더니 가게가 입점했더라고요. 사실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는데 다양한 곳에 가게가 있는 프렌차이즈 회사였어요. 궁금해서 한 번 사먹어 보았어요.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는 20년 경력의 고로케 장인과 함께 1년 이상 수많은 테스트와 영업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낮은 가격으로 가장 좋은 품질을 제공하고 높은 수익성을 가진 수제 고로케를 창조했다고 해요.





가게 이름은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이지만 고로케 뿐만 아니라 도넛, 꽈배기, 핫도그&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었어요. 살짝 선택장애가 올 뻔 했는데, 어차피 한 번에 모든 종류를 맛보기는 무리일 것 같아 눈에 들어오는 것만 몇 종류 골라서 구매를 했어요.



하나에 800원인 종류들은 3개를 구매하면 2000원에 판매중이었는데 종류에 상관이 없다고 해서 섞어서 구매를 했어요. 고로케도 당연히 하나 구매했고, 신메뉴가 있어 그것도 하나 구매를 했어요.



와사비게맛살샐러드, 야채고로케, 찹쌀꽈배기, 데니쉬꽈배기, 찹쌀 도넛 이렇게 구매를 했어요. 꽈배기와 도넛은 3개 2000원, 야채고로케 1000원, 와사비게맛살샐러드 1800원 해서 총 4800원이었어요. 가격도 그리 비싸게 느껴지지 않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신메뉴로 나온 와사비게맛살샐러드는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그냥 봤을때는 머스터드 소스인줄 알았는데 와사비 맛이 훨씬 강해서 좋더라고요. 크림소스에 와사비를 넣어 느끼함을 줄이고 아삭한 양배추와 부드러운 크래미를 넣어 만든 샐러드 빵이라고 해요. 야채고로케는 송사부를 대표하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고로케라고 해요. 지금까지 먹어봤던 야채 고로케와 비교했을 때 맛있었지만 특별한 점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찹쌀꽈배기도 다른 가게에서 먹은 것과 흡사했는데 데니쉬꽈배기가 독특했어요. 크로와상 같은 패스츄리 반죽을 꽈배기 모양으로 만든 제품으로 부드럽고 겹겹이 버터향이 가득한 꽈배기였어요. 찹쌀꽈배기의 쫀쫀한 식감과는 달리 패스츄리의 식감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는 종이 쇼핑백 구입 시 100원, 포장용 박스 구입 시 500원의 유상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아무 생각없이 담아줄 거라는 생각에 빈손으로 갔다가 비닐 봉지로 들고 오기는 뭐해서 종이 쇼핑백 하나를 구입하고 말았네요. 혹시나 구매를 하러 가신다면 에코백이라도 하나 가지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모든 종류의 고로케 및 다른 메뉴를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꽤 괜찮다고 느꼈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 그리 비싸게 생각되지 않았거든요. 제가 구매를 하는 동안에도 꽤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버블티를 판매하는 가게와 함께 운영중인 것으로 보였는데 다들 고로케와 꽈배기만 사가더라고요. 최근 동네에서 꽈배기를 판매하는 가게가 몇 군데 생겼는데 저는 앞으로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에서 계속 구매할 것 같네요. 일단 메뉴의 종류가 많다보니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에요. 이미 전국에 100여개 정도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부산만 해도 홈플러스 연산점,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이마트 해운대점, 이마트 금정점, 이마트 문현점, NC해운대점, 부산 서면점 이렇게 7군데가 있고 현재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더 늘어날 것 같아요. 주변에 있는 가까운 매장에서 한 번 구매해서 먹어보세요.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