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카카오메이커스 톡별콜라] 마음을 전하는 특별콜라 소개

반응형

[카카오메이커스 톡별콜라] 마음을 전하는 특별콜라 소개


냉장고를 뒤적거리다 독특한 색깔의 콜라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동생이 구매를 해서 먹어보라고 넣어둔 콜라더라고요. 처음에 제품 이름을 '특별콜라' 라고 보고 메시지가 적혀 있어서 특별하다는 뜻인가 생각했어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 '톡별콜라' 더라고요. 이건 무슨 뜻인가 싶어 찾아봤더니 콜라에 톡톡 튀는 메시지를 입혔다는 것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축하해요', '힘내요', '미안해요', '괜찮아요' 등의 메시지로 특별한 마음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콜라에요. 단맛은 나지만 0kcal 인 천연감미료 스테비아를 넣어 섭취에 부담이 없다고 해요. 30캔 한 박스 구성으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한 제품이에요.





평소 콜라를 그렇게 자주 마시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편이라 바로 한 캔을 마셔봤어요. 저는 콜라를 마시면 보통 코카콜라 오리지날을 즐겨 마셔요. 다른 제품들보다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아서에요. '톡별콜라'는 맛이 좀 연했어요. 탄산이 약하지는 않았고 단맛도 약간 느껴지기는 했으나 뭔가 연하다는 느낌이 제일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톡별콜라'는 (주)일화 에서 만든 제품이에요. '맥콜'로 유명한 회사에요. 처음에는 좀 싱겁다, 심심하다, 밍밍하다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마시다보니 또 익숙해지더라고요. 가끔 콜라를 먹는 저로서는 코카콜라 쪽이 더 좋다고 생각되요. 하지만 칼로리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0kcal인 톡별콜라 쪽이 부담없이 마실 수 있겠더라고요. 천연 레몬라임향을 넣었다고 하는데 이건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도 캔 뒷면에 있어서 간단한 글과 함께 가까운 사람에게 전달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현재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도 주문이 종료된 상태에요. 재주문 알림받기를 해두시면 재판매시 톡으로 알려준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알림을 신청해 두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