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애니팡4] 아이유 특별영상을 보기 위해 열렙중인 게임 소개

반응형

[애니팡4] 아이유 특별영상을 보기 위해 열렙중인 게임 소개


처음 '선데이토즈' 에서 만든 <애니팡> 이라는 게임이 나왔을 때, 정말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나요.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하트 요청까지 하며 재밌게 했었어요. 시들해진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플레이하지 않고 있다가 이번에 출시된 <애니팡4> 에 다시금 집중하게 되었어요. 그 이유는 바로 게임도 게임이지만 홍보 모델이 <아이유> 이기 때문이죠.



아이유가 홍보모델로 발탁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된 뒤 광고 영상을 보고 바로 사전예약을 했죠. 그러고 잠시동안 까먹고 있었는데 카카오톡이 하나 오더라고요. 바로 <애니팡4> 게임이 오픈되었다는 것이었죠.





사실 예전에 애니팡 게임을 해봤던 것도 있고 크게 달라진 점이 없을 것 같아서 플레이를 할까말까 고민도 좀 했었어요. 그런데 게임을 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들어 놨더라고요.



바로 위의 오른쪽 사진에서 보이는 아이유의 특별영상 때문이에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아이유의 특별영상을 볼 수 있게 해두어서 150 스테이지까지는 도전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 놨더라고요. 어떤 영상을 볼 수 있을지가 궁금한 나머지 플레이를 시작했어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현재 진행되고 있어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를 선물로 주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게임을 하면서 모은 포인트를 통해 '삼성 무풍 에어콘', '아이폰SE' 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두 이벤트 모두 8월 3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얼른얼른 도전해보세요.



모든 게임이 그렇듯 초반에는 너무나 쉽게 플레이가 가능해요. 스테이지 30까지 클리어하는데는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아이유의 특별영상은 광고 촬영 당시에 찍은 영상들 중에서 짧게 골라서 만든 것으로 보였어요. 일단 150 스테이지까지 다 클리어해서 아이유의 특별영상을 다 보고 말겠어요.





예전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게임이 최근 다시금 여럿 등장을 하는 것 같아요. <애니팡4> 가 나오기 전에는 <카트라이더 모바일> 에 완전히 빠져있었거든요. 지금은 두 게임을 돌아가면서 하고 있어요. 지금은 110 스테이지를 넘어가면서 조금씩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속도가 느려지고 있어요. 어쨌든 차근차근 150 스테이지를 넘겨 특별영상을 모두 시청하고 난 뒤 게임을 더 할지 말지 고민해봐야겠어요. 옛날 생각도 나고 심심할때 플레이하면 시간도 잘가서 한동안은 계속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에어팟 이벤트도 당첨되면 참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