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ASTL 결승전] 첫번째 팀 리그의 마지막 경기 안내

반응형

[ASTL 결승전] 첫번째 팀 리그의 마지막 경기 안내


9번의 시즌을 거친 ASL의 인기에 힘입어서인지 이번에 처음으로 팀리그가 도입이 되어 ASTL(아프리카 스타크래프트 팀 리그)이 진행되었어요. 팀 선정 방식이나 감독과 선수등의 문제로 초반에 잡음이 있기도 했었는데 이제 결승전만 남겨두고 있어요. 처음으로 진행된 팀 리그라 아무래도 시행착오를 겪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잘 넘기고 결승까지 왔네요. 마무리 잘하고 계속해서 시즌이 이어나가기를 바래봅니다.



ASTL 결승전은 8월 2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차라리요 버팔로즈 vs 아프리카TV 히어로즈 의 경기로 진행될 예정이에요. 4강전도 두 팀 모두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치열한 승부 끝에 결승에 올라왔기 때문에 결승전 경기가 더욱 기대 되네요.





어느 팀이 우승을 하게 될지는 전혀 모르겠어요. 전체적인 선수층은 차라리요 쪽이 조금 더 괜찮아보이는데, 4강전에서 보여줬던 아프리카TV 선수들의 저력 또한 만만치 않다고 느껴졌거든요. 처음 리그가 시작되었을 때는 이영호 선수 원맨팀이라는 느낌이 너무나도 강했는데 지금은 다른 선수들도 어느정도 백업을 해주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사실 이영호 선수는 진짜 너무 잘해서 아프리카TV 팀이 1:0으로 한 점을 먹고 시작한다고 생각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에요. 하지만 이런 이영호 선수도 모든 경기를 이길 수는 없을 것이기 때문에 차라리요는 전략을 잘 세워야 할 것 같아요. 출전 선수들의 순서도 중요하게 작용할 것 같고요. 4강전에서 리썬즈 에이스였던 이재호 선수를 조기석 선수가 잡아낸 것이 팀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거든요. 과연 결승전은 몇 대 몇의 스코어로, 어떤 명경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8월 2일 일요일 오후 5시 잊지말고 챙겨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