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2019 아이유(IU)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 시작한 시즌그리팅 정보 안내

반응형

올해는 아이유 관련 소식이 정말 많이 들려오네요. 서울 콘서트까지 10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하고 커튼콜 공연을 제주도에서 진행하고 김동률 노래에 피처링한 <동화>라는 곡이 오늘 발매되어요. 그리고 이번 포스팅의 가장 중요한 <2019 아이유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 소식이 들려오네요. 어제 아이유 공식 팬카페에 팬클럽 회원으로 등업 되었다는 알림이 와서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시즌그리팅 공지를 보게 되었어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는 공지였고, 예상 발매일이 12월 28일이라는 내용이었어요. 근데 제가 이걸 28일부터 구매할 수 있는거라 잘 못 해석을 해서 까딱하면 못살뻔 했어요. 그래서 저같은 분이 생기지 않도록 포스팅을 해요.




예약 판매 공지가 뜨고나면 대충 10일 이내에 완판이 되는 것 같아요. 작년에 여유부리다가 깜빡하는 바람에 구매를 못하고 말았죠. 추가 생산도 없고 그래서 공지 떴을때 바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2019년 1월 5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10주년 투어콘서트의 마지막인 커튼콜 공연이 진행되요. 팬클럽 선예매는 어제 이미 진행이 되었고 11일에 일반예매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제주도라서 고민하다 아쉽지만 포기하게 되었어요. 그 대신 시즌 그리팅을 구매하는 것으로 위안을 삼으려고요.



<2019 아이유 시즌 그리팅> 역시 다양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어요. 먼저 탁상 캘린더에요. 280 x 200 mm 사이즈로 원하는 포토카드로 다양한 표지 변경이 가능한 달력이에요.



두번째는 포토카드 에요. 54 x 86 mm 사이즈의 포토카드가 8장이 들어있어요. 포토카드의 사진은 공개를 하지 않는 것 같네요.



세번째는 다이어리 에요. 135 x 200 mm 사이즈로 총 128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를 비롯해 사진도 30페이지나 들어있다는게 마음에 드네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아서 다이어리 받았는데 이게 더 맘에 들 것 같아요. ㅋㅋㅋ



네번째는 포스터 캘린더와 엽서에요. 290 x 290 mm 사이즈로 총 5장이라고 해요. 포스터 캘린더의 사진 부분을 분리해서 엽서로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섯번째로 종이 모빌이에요. 이건 사용할 일이 있을까 싶기는 하지만 일단 받아봐야 알 것 같네요. 어디에 걸어놓아야 할 지 아직 잘 모르겠어요.



여섯번째는 증명사진 이에요. 2장이 들어있는데 어떤 사진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되지 않은 사진들이 있어서 그런지 얼른 받고 싶어지네요.




시작부터 끝까지 지은이가 좋아하는 보라색으로 물들어 있는 <2019 아이유 시즌 그리팅> 예약 구매는 YES24, 인터파크,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핫트렉스 에서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인터파크에서 구매를 했어요. 평소 인터파크 도서에서 책구매를 했기 때문에 포인트도 있어서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었거든요. 제가 구매한 인터파크를 예로 가격을 설명드릴게요. 정가는 45800원인데 할인해서 37100원이에요. 그리고 인터파크에서 제공되는 쿠폰이 있는데 '2019 시즌 그리팅 1000원 추가 할인' 쿠폰과 '3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서 3000원 추가 할인이 된 341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는 포인트 쌓여있던 것을 소진해서 29850원에 구매했어요. 평소 이용하시는 사이트나 제휴카드, 제휴포인트를 이용해 더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을테니 결제하실 때 잘 체크하세요.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발매일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하는데 사정이 좋아서 더 빨리 발매되면 좋겠어요. 예약판매는 이미 시작되었으니 작년의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판매종료되기 전에 서둘러서 구매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