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오영주]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한 방송연예인 & 큐피트 진행자 소개 - 3

반응형

[오영주]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한 방송연예인 & 큐피트 진행자 소개 - 3


퀴즈 어플 큐피트의 진행자 중 세번째로 소개할 분은 방송연예인 <오영주>에요. 2018년 '채널A'에서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방송에 데뷔를 했다고 해요. 현재 큐피트에서 <오영주의 런치타임>이라는 코너를 진행하며 뷰티, 패션, 트랜드와 관련된 소식을 전해주고 퀴즈도 출제하고 있어요.



<오영주의 런치타임>은 12시에 업로드가 되어 퀴즈를 풀 수 있어요. 저는 패션이나 트랜드에 그리 민감한 편이 아니라서 문제가 그리 쉽게 느껴지지는 않는데 오영주가 진행하면서 알려주는 설명을 잘 들으면 어느정도 맞출 수 있어요.




현재 소속은 '미스틱스토리' 라고 해요. '청춘아레나 2018 서울', '원더우먼페스티벌 2018'에 나갔고, CF 및 라디오 출연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사실 <하트시그널 시즌2>를 보지 않아서 오영주에 대해 잘 몰랐어요. 큐피트를 통해 알게 되었고, 눈길이 가서 찾아보게 된거에요.



'미스틱스토리'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는 오영주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오영주는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단아한 외모와 서글서글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광고, 방송 등 러브콜이 쏟아지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원더우먼 페스티벌 2018', '청춘아레나 2018 서울' 등에 강연자로 무대에 올라 자신만의 인생 가치관과 이야기를 전하며, 또래 청춘들의 롤모델로서 영향력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매일 밤 12시 라디오 tbs eFM 'Frenzy Friends' DJ와 유튜브 개인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오영주는 앞으로 유튜브,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과 역량을 펼칠 예정이다.』



아직 크게 뭔가를 보여준 프로그램은 없는 것 같아요. 네이버 검색에도 그렇게 많은 정보가 나오지는 않았어요. 대신 오영주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들어가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어요. 오영주의 브이로그나 일상 이야기를 자주 올리더라고요. 유튜브 채널에 한 달 2~3개정도의 영상이 업로드 되던데 인스타그램에 좀 더 자주 소식이 올라오더라고요. <오영주의 런치타임>을 진행하면서 마지막 인사로 '오후에는 더 좋은 일이 있을거에요~' 라고 얘기하는데 보고나면 왠지 그럴것 같은 기분도 들더라고요. 앞으로 더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

오영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오영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