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크림] 발뒤꿈치 각질 제거에 좋은 풋크림 소개

반응형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크림] 발뒤꿈치 각질 제거에 좋은 풋크림 소개


오래 서서 일을 하거나 많이 돌아다니는 일을 하시는 분들은 특히 발뒤꿈치 쪽에 각질이나 굳은살이 많이 생길텐데요. 겨울이 되면 더더욱 심해진다고 해요. 각질제거를 위해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해서 열심히 갈기도 하고 크림 제품을 바르고 하죠. 예전에 해외여행 가면서 구입했던 각질 제거 제품은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 제품도 효과가 좋기는 한데 조금 더 편하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크림> 포스팅을 해요.




제가 하루종일 서서 돌아다니는 일도 해보고 꽤 오랜 시간 그다지 움직이지 않고 쉬었던 적도 있고 해서 가만히 생각해보니 일을 하지 않았을 때는 딱히 각질이 심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굳은살도 많이 줄어들고요. 이런 경험에 비추어 보면 발을 힘들게 하지 않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기는 해요.




하지만 실질적으로 일을하지 않고 가만히 앉거나 누워서 있을수만은 없기 때문에 자연스레 발이 피로해지고 각질이나 굳은살이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 이것을 그냥 방치하면 트거나 갈라져서 통증까지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요.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크림>은 미국 네일 관련 시장에서 판매 1위로 유명한 케라셀네일에서 만들었다고 해요. 꽤나 유명한 제품이라 직구로 많이들 구매했다고 해요. 이제는 해외직구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졌다고 하니 좀 더 편하게 관리가 가능해졌어요. 크림은 약간 꾸덕한 느낌이었어요.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크림>의 장점은 각질 제거 제품을 이용해 문질러가며 긁거나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에요. 꾸준히 크림을 발라만 주면 되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아요. 각질부터 보습까지 한번에 관리 할 수 있고요.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일단 발을 깨끗하게 씻고 잘 건조시킨 뒤 제품을 적당량 덜어 발뒤꿈치에 바르고 문지르면 끝이에요. 조금 더 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크림>을 바른 뒤 양말이나 수면양말을 신어 주면 된다고 해요.



약 일주일 정도 꾸준히 관리를 하시면 확실히 달라진 발뒤꿈치의 모습을 볼 수 있을거에요. 거기다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크림>은 발바닥, 발뒤꿈치 뿐만 아니라 복숭아뼈, 무릎 등 각질이 일어나는 부분은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요. 더이상 피부에 자극을 주며 문지르지 말고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크림>을 이용해 편하게 각질을 관리해보세요. 써보시면 만족하실거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