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마르시오디에고] 남성 분리형 쿨링 드로즈 언더웨어 착용 후 신세계를 만나다!!

반응형

 [마르시오디에고] 남성 분리형 쿨링 드로즈 언더웨어 착용 후 신세계를 만나다!!


여러분들은 주로 어떤 속옷을 입으시나요? 저는 중학교 시절부터 트렁크 팬티를 입기 시작하며 삼각팬티를 아예 입지 않고 살아왔어요. 트렁크 팬티가 아무래도 편하고 익숙해지다보니 다른 속옷은 불편해서 못입겠더라고요. 그러다가 작년부터 드로즈 팬티를 입어보기 시작했어요. 지금도 여전히 약간의 어색함을 느끼지만 처음보다는 많이 익숙해져서 트렁크와 번갈아가며 입고 있어요.



왜 이렇게 속옷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냐면 얼마전 체험단 사이트인 <레뷰>에서 『마르시오디에고 스마트 분리형 쿨링 드로즈』 체험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사용해봤기 때문이에요. 다른 것보다 분리형이라는것이 엄청 신기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신청을 했는데 당첨이 되어 이용해 볼 수 있었어요.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한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고 해요. 남자의 일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펙트럼을 제공하고 각각의 상품마다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고 있으며 남자 라이프스타일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고 해요. 유통 단계의 거품을 빼고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며, 효율적으로 양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 제품의 우수성, 경제성, 심리적 만족감을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브랜드로 나아가는 중이라고 해요.



시그니처 로고와 패턴을 밴드에 적용해 디자인도 예뻐요. 거기다 마이크로 극세사 밴드를 사용해 허리와 등에서 발생한 땀을 신속하게 배출해준다고 해요. 극세사 밴드 덕분에 피부를 보호하고 24시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우리가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는 생활 속의 전자기기들이 정자를 병들게 하는 등 생각보다 많은 위협이 될 수 있다고 해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 마르시오디에고 언더웨어는 볼트론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스마트폰, 노트북 등에서 나오는 유해한 전자파로부터 남성의 건강을 지켜준다고 해요. 전자파까지 차단해주는 기능성 드로즈에요.



마르시오디에고 드로즈는 자연 그대로의 섬유인 텐셀을 사용했다고 해요. 너도밤나무를 원료로한 친환경 천연소재로 면보다 흡습성이 뛰어나고 실크보다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고 해요. 실크의 감촉을 잘 몰라서 정확히 비교하기는 힘들지만 확실히 부드럽고 촉감이 좋더라고요. 흡수와 건조도 빠르기 때문에 쾌적함을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박테리아의 서식을 억제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음경홀과 음낭 케이스가 구분되어 있어 착용시 자연스럽게 분리되며 압박없이 쾌적한 온도 유지가 가능해요. 통풍구와 매쉬 소재의 케이스를 통해 공기 순환을 극대화 하고 땀참을 방지해 낮은 온도를 유지해줘요.



지금까지 위에서 설명했던 기능들을 확인 할 수 있는 택이에요. 워낙 기능이 많다보니 택만 봐도 한가득 달려 있더라고요. 단순하게만 생각했던 언더웨어 특히 남성 팬티에 이렇게 많은 기능을 넣을 수 있다는 것에 다시 한 번 놀랐어요.




얼마전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성동일, 정상훈 등이 출연한 영화 <두번할까요>라는 영화에서 분리형 속옷에 대한 이야기가 잠깐 나오더라고요. '음낭의 온도가 1도만 상승해도 기능이 저하될 수 있어 자식을 낳고 싶다면 시크릿 존 관리를 서늘하게 해야한다.'고 남성 불임 전문의가 얘기했다고 하던데 비슷한 내용이 영화속에 등장을 하더라고요. 실제로 착용을 해보니 분리만 시켜줬을 뿐인데도 정말 쾌적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땀을 흘릴정도로 움직이지는 않아서 약간의 검증이 더 필요하기는 한데 현재까지는 아주 만족스러워요. 현재 입고있는 속옷들을 바꿀때가 되면 무조건 분리형 속옷으로 구입할 생각이에요. 하나에 거의 삼만원에 가까운 가격이기는 한데 현재 할인행사 중이에요. 거기다 3종세트, 4종세트를 구매하시면 더욱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더라고요. 평소 입고 있는 속옷에 약간 불만이 있거나 다른 속옷을 한 번 입어보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면 『마르시오디에고 스마트 분리형 쿨링 드로즈』를 한 번 입어보세요. 신세계를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