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아우어 인절미] 치즈케이크 인절미 & 흑임자 호박 인절미 맛있는 떡 소개!!

반응형

 [아우어 인절미] 치즈케이크 인절미 & 흑임자 호박 인절미 맛있는 떡 소개!!


평소에 떡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가끔 집에 떡이 있어서 식구들이 먹으면 한두개 먹는 정도 수준이에요. 떡을 사서 먹고 싶다고 생각한 적은 한 번도 없을 정도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런데 이번에 먹어본 <아우어 인절미>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흑임자 호박 인절미는 그다지 맛있게 느껴지지 않았고 치즈케이크 인절미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평소 치즈케이크를 좋아해서 그런지 입에 잘맞았어요.



<아우어 인절미(OUR INJEOLMI)>는 셰프가 만든 떡이라고 해요. 떡이 글로벌 디저트가 될 때까지 노력을 해 재해석을 한다고 해요. 아우어 인절미의 SNS 사이트인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아우어 인절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아우어 인절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서 좋아하는 종류는 조금 다를 것 같아요. 위에서도 한 번 언급했듯이 제가 떡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치즈케이크는 좋아하거든요. 둘이 합쳐지니 떡의 쫄깃한 식감과 치즈의 풍부한 맛이 잘 어우러져 제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제가 떡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것은 알고 계신 엄마가 맛이나 보라며 두개를 따로 담아두고 외출을 하셨어요. 따로 챙겨줘서 그냥 먹어봤는데 어라? 이거 꽤 맛있더라고요. 하나만 맛볼까 생각했었는데 바로 두개 다 먹었어요.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맞았어요.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제가 먹은 두가지 이외에도 엄청 많은 제품들이 있었어요. 호박 인절미, 민트초코 인절미, 티라미슈 인절미를 비롯해 가래떡, 꿀떡 등 다양하더라고요. 민트 제품을 좋아하지 않아서 민트초코는 땡기지 않지만 티라미슈 인절미는 한 번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론 치즈케이크 인절미가 제일 맛있고 제입에 잘 맞았어요. 떡을 좋아하는 사람이건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건 다 괜찮다고 생각할 것 같은 <아우어 인절미>였어요. <아우어 인절미>는 <인절미 마켓>으로 새단장을 하고 더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하니 한 번 맛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