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오랑쿠야(おらんく家)] 오사카 여행중 키타신치 에서 인생 스시 맛집을 만나다 [오랑쿠야(おらんく家)] 오사카 여행중 키타신치 에서 인생 스시 맛집을 만나다저는 스시를 좋아해요. 생선회(사시미)를 비롯해 초밥, 해산물 모두 좋아해요. 일본에서 먹는 스시는 한국에서 먹는 것보다 더욱 맛있어서 특히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도 최소한 2번은 스시를 먹겠다고 결심하고 갔어요. 도착한 첫째날 좀 보편적인 스시를 먹었기 때문에 둘째날에는 조금 퀄리티 있는 스시를 먹고 싶다고 얘기했더니 데려가 준 곳이 오랑쿠야 라는 스시가게..
[텐노지] 오사카 비즈니스 파크 OPB 쪽 요미우리 TV 코난 동상 본 뒤 신세카이 & 츠텐카쿠 구경 [텐노지] 오사카 비즈니스 파크 OPB 쪽 요미우리 TV 코난 동상 본 뒤 신세카이 & 츠텐카쿠 구경오사카 성을 구경한 뒤 오사카 비즈니스 파크쪽으로 이동했어요. 이쪽은 사실 크게 볼 것은 없었어요. 요미우리 TV 앞에 있다는 코난 동상을 보기 위해서 걸어갔어요. 이동하는 길에 고층빌딩들이 많이 있어서 그늘이라 선선해서 걸어서 이동할만 했어요. 명탐정 코난 을 좋아해서 즐겁게 걸어갔었는데 요미우리 TV 앞에 도착해서 코난 동상을 본 ..
[엔조이에코패스] 오사카여행 2일째 오사카성 관광 [엔조이에코패스] 오사카여행 2일째 오사카성 관광늦게 도착한 만큼 많이 먹고 마시고 새벽까지 놀았어요. 스시도 먹고 오뎅도 먹고 야끼토리까지 왕창 먹은 뒤 호텔로 돌아와 4시쯤 씻고 잤어요. 자유여행이라 시간에 딱히 구애받는것도 없고 그냥 자유롭게 움직이면 되서 늦게까지 자도 상관없어서 놀고 잤는데 8시쯤 깨버렸어요. 그래도 해외여행을 가서 그런지 더 움직이고 구경해야겠다고 몸이 생각했나봐요. 8시 일어난 김에 씻고 준비해서 9시에 밥먹으러 이동을 ..
[와이파이도시락] 해외여행 해외와이파이 사용을 위한 필수 준비물 포켓와이파이 [와이파이도시락] 해외여행 해외와이파이 사용을 위한 필수 준비물 포켓와이파이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챙기다가 알게 된 와이파이 도시락이에요. 네이버에서 일본여행카페로 유명한 네일동에 들어갔다가 와이파이도시락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대여했어요. 원래 하루에 5,500원의 사용료를 받는데 하루 2,500원으로 대여가 가능해서 바로 신청했어요. 4일간 10,000원에 와이파이를 사용했어요. 다녀오고 나서 생각해보니 해외여행하면서 ..
[일본 오사카 여행 일기] 이자까야 오사카 맛집에서 불금 보내기 -1일째 [일본 오사카 여행 일기] 이자까야 오사카 맛집에서 불금 보내기 -1일째일본 오사카 여행의 첫끼를 이치바 스시에서 맛나게 먹었지만 밤은 길고도 길기 때문에 술을 마시러 가기 시작했어요. 먼저 같이 간 동생이 오뎅을 먹고 싶어해서 오뎅을 먹으러 갔어요. 가게 이름은 『오뎅노뎅』 이에요. 굳이 번역하자면 '오뎅의 뎅' 이라고 볼 수 있어요. 가게이름 참 쉽게 지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치바 스시] 일본 오사카 3박4일 여행 1일째 ..
[이치바 스시] 일본 오사카 3박4일 여행 1일째 - 시장 스시에서 저녁 [이치바 스시] 일본 오사카 3박4일 여행 1일째 - 시장 스시에서 저녁간사이 공항에서 모든 작업을 마치고 전철을 타러 갔어요. 공항 안에는 안내 표지판이 잘 되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미리 조사한 몇 안되는 것들 중 하나인 난카이 전철 티켓을 구입해서 전철을 탔어요. 가격은 920엔이고 이동시간은 49분이 걸려요. 조금 더 비싸고 빠른 라피토 전철도 있지만 저희는 그냥 난카이 전철을 타고 갔어요. 급행이라 모든 역에 정..
[일본 오사카 3박4일 여행] 현지 일본인 소개로 다닌 가이드북 필요없는 새로운 경험 - 1일째 [일본 오사카 3박4일 여행] 현지 일본인 소개로 다닌 가이드북 필요없는 새로운 경험 - 1일째6월 15일부터 18일까지 3박 4일동안 정말 즐거운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어요. 돌아오는 날 아침에 일어난 오사카지진때문에 비행기가 지연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지만 별다른 문제없이 재밌게 보내고 왔어요. 예전에 일본어 스터디를 통해 알게 된 일본인 동생이 오사카에 살고 있어서 여행 계획도 대충 큰것만 세우고 갔어요. 현지인이 알려주는 맛집들 다니면서 먹고..
[그램퍼스 인 오사카]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 이용해 예약한 오사카 난바 숙소 호텔 [그램퍼스 인 오사카]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 이용해 예약한 오사카 난바 숙소 호텔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긴 시간이 걸렸던 것이 숙소를 잡는 것이었어요. 시설은 좋았으면 좋겠고, 역에서 가까운 곳이길 원했고, 가격은 싸기를 바랬기 때문이에요. 거기다 혼자 자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마음대로 정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일단은 서로서로 따로 몇몇 호텔을 찾아본 뒤 만나서 숙소를 잡기로 계획을 세웠어요. 익스피디아에 회원가입이 되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