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오사카 여행(2018.6.15~18)

[그램퍼스 인 오사카]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 이용해 예약한 오사카 난바 숙소 호텔

반응형

[그램퍼스 인 오사카]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 이용해 예약한 오사카 난바 숙소 호텔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긴 시간이 걸렸던 것이 숙소를 잡는 것이었어요. 시설은 좋았으면 좋겠고, 역에서 가까운 곳이길 원했고, 가격은 싸기를 바랬기 때문이에요. 거기다 혼자 자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마음대로 정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일단은 서로서로 따로 몇몇 호텔을 찾아본 뒤 만나서 숙소를 잡기로 계획을 세웠어요. 익스피디아에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서 익스피디아로 검색을 해보기도 하고, 에릭남 광고로 유명한 트리바고를 이용해 검색하기도 했어요. 그랬는데 같이 가는 동생이 호텔스컴바인으로 검색하면 좋다고 알려줬어요.




아무래도 같은 곳에서 검색을 해야 의견 조합을 이루기 좋을 것 같아서 저도 호텔스컴바인으로 검색을 했어요. 컴퓨터는 물론이고 호텔스컴바인 어플리케이션도 있어서 핸드폰으로도 검색이 가능해요. 돌아다니면서 핸드폰으로 호텔을 검색한 뒤 컴퓨터로 좀 더 자세히 보면서 검색했어요. 그리고 같이가는 동생과 만나서 호텔을 결정했어요. 매일매일 예약현황이나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괜찮은 가격의 호텔이 보이면 바로 결제를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따로 검색할 때는 있었던 방이나 호텔이 만나서 결정하려고 했을 때 없는 곳도 있더라고요. 방이 다 나가고 나면 검색이 안되는 것 같았어요.




호텔스컴바인에서 호텔을 검색하면 다양한 가격의 사이트들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아고다, 트립닷컴, 부킹닷컴 등등의 사이트로 이동해서 결제를 하게 되요. 저렴한 가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호텔스컴바인은 박서준이 모델이네요. 여행지의 도시나 호텔명을 검색하고 체크인 날짜와 체크아웃 날짜 입력하고 인원을 입력하면 검색이 가능해요.



모든 호텔을 한눈에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에 비교해 최고의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저는 돌아오는 날이 오전이라 공항으로 이동하기 편한 곳이 나을 것 같아서 난바역 근처로 검색을 했어요.



다양한 호텔이 검색되어 나와요. 추천도, 요금, 호텔등급 등으로 정렬해서 보는 것도 가능해요. 저희는 위치와 가격에 집중해서 호텔을 골랐어요.



이 호텔 저 호텔 기웃기웃 하다가 선택한 호텔은 『그램퍼스 인 오사카』 입니다. 3성급 호텔로 난바역에서 5분거리라는점이 좋았어요. 가격도 3박에 32만원대라 일인당 하루 5만원 대 금액으로 예약을 했어요.



호텔 시설에 대한 정보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와이파이도 있고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도 전혀 문제 될 것이 없어서 상관 없었어요. 검색해보니 한국어 가능한 직원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평가를 봐도 위치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네요.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등 사람들 많이 노는 곳이랑 엄청 가까운 것이 인기의 이유이지 않을까 싶네요.



검색해보니 호텔 시설에 대한 평가는 조금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던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숙박하고 와서 후기로 올리도록 할게요. 현재까지는 아주 만족스러워요. 1박에 6만원 이하의 가격, 놀기 좋은 위치, 공항으로 이동도 편하기 때문에 좋은 것 같네요. 이제 2틀 뒤면 오사카로 날아가는데 오랜만의 일본여행이라 설레네요. 도쿄, 오키나와 두 군데만 다녀와봐서 이번 오사카 여행이 두근두근거려요. 하지만 가보고 싶은곳을 골라서 계획을 짜고 있는데 그렇게 많이 돌아보지는 않을 것 같아요. 빡빡한 스케줄로 다니는 여행을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여유롭게 짜고 있어요. 오사카 거주하는 일본인 동생 찬스를 써서 교토쪽은 편하게 여행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해서 한층 널널하게 계획짜기 좋네요. 여행가실 때 숙소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으로 하시면 좋은 가격에 좋은 호텔을 잡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번에도 호텔스컴바인 이용해서 숙소를 잡을거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