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집사 사이온지의 명추리 시즌2] 다재다능한 집사가 돌아왔다!!!

반응형

[집사 사이온지의 명추리 시즌2] 다재다능한 집사가 돌아왔다!!!


못하는게 없는 만능 집사 사이온지가 다시 돌아왔어요. 지난 시즌1에서 주인공 집사인 사이온지의 과거에 대한 것들에 대해 확실히 해결해 주지 않고 끝이 나서 시즌2를 기다렸는데 2분기 일드로 돌아왔어요. 약간 기다렸던 드라마라서 바로 시청을 했어요. 집사 사이온지가 모시는 주인인 사모님이 시즌2에서는 바뀌었더라고요. 캐릭터는 그대로인데 배우가 바뀌었더라고요. 메이드로 있던 한 명도 외국에 수업을 들으러 유학을 갔다며 사진으로만 잠깐 나오고 말았어요.




약간의 변화가 있기는 했지만 <집사 사이온지의 명추리>의 전체적인 드라마의 흐름은 같았어요. 주인의 지인을 만나러 간 자리에서 지인 또는 주변의 사람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 사건을 주인의 부탁으로 집사가 해결하는 것이에요.



집사로서 집주인을 모시는 일에도 능숙하고 싸움도 잘하고 머리도 좋은 다재다능한 집사인 사이온지가 주인공이에요. 과거에 불량한 시절이 있었던 것으로 시즌1에서 잠깐잠깐 나왔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알려주지 않았어요. 아마 시즌2 또는 시즌을 거치면서 계속 나올 것이라 예상되네요.



시즌2 1화 마지막편에 잠깐 등장한 위 사진 오른쪽 위에 있는 여자가 사이온지를 아는 것으로 나왔어요. 사이온지의 과거를 아는 인물이 아닐까 예상되네요. 시즌2가 진행되면서 큰 흐름의 전개에 정보를 줄 것으로 보여지네요. 위 사진 오른쪽 가장 아래에 있는 남자가 이번 시즌에 계속 등장할 것 같았어요. 1화에서는 마술사로 쇼의 진행을 맡는 것으로 나왔는데 중간부터 사이온지를 따라다니더라고요. 예고편에서도 사이온지의 옆에 있는 것으로 보아 이번 시즌에 계속 등장할 것 같네요. 형사팀은 뛰어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사건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사건 해결에 중요한 정보들을 사이온지에게 제공하기도 해요. 현대 사회에 없을 것 같은 독특한 집사라는 인물을 소재로 삼은 <집사 사이온지의 명추리 시즌2> 역시 시즌1에 이어 기대가 되네요. 시즌1을 보지 않아도 크게 이해하는데 무리는 없을것 같지만 시즌1부터 한번 시청해보세요. 시즌 1 시청률은 6.96% 였어요. 제 생각보다는 조금 낮은 것 같네요. 재밌으니까 한 번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