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그집곰탕 닭곰탕] 곱도리탕으로 유명한 부산역 근처 맛집

반응형

[그집곰탕 닭곰탕] 곱도리탕으로 유명한 부산역 근처 맛집


요즘 SNS에서 핫하달까 자주 눈에 보이길래 한번 가볼까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저 동네를 잘 갈일이 없어서 여태 기회가 없었어요.


지난 주말 서울에서 놀러온 동생들이 돌아가서 밥이나 먹고 보내려고 부산역에서 만나 그집으로 이동했어요.


부산역에서 중앙동 남포동 방향으로 걸어가면 나오는데 생각보다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한 10분정도 걸어야 하지않나... 싶네요.


대한항공 건물 뒤편이에요~


 




날도 더웠는데... 그래도 먹어볼끼라고 열심히 걸어갔는데...


일요일은 쉰다고... 으하하하하하...



부산역에 도착해서 곱도리탕을 먹으러 갈 생각에 들떠 있었지만...



두둥... 셔터가 내려가 있...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일요일도 부산역에는 사람이 많으니까 당연히 장사를 할거라 생각했던 저의 잘못이겠죠...


미리 알아보지 못해서 동생들에게 곱도리탕을 먹이지 못해 아쉬웠네요...



노 키즈 존(No Kids Zone)이라는 점도 기억해 주세요.


여러가지 제한이 많은 가게이긴 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줄서서 먹는다는건 맛있다는 거겠죠~~~~~


그래서 더 궁금하네요~


조만간 11시에 밥먹으러 한번 가든가 해야겠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