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ASL 스타리그 시즌8] 마지막 4조 경기 결과 및 4강 경기 일정 소개

반응형

 [ASL 스타리그 시즌8] 마지막 4조 경기 결과 및 4강 경기 일정 소개


어제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8 8강의 마지막 경기가 펼쳐졌어요. 정윤종 선수와 이예훈 선수의 경기였죠. 저는 정윤종 선수의 우세를 예상하기는 했지만 예상보다 더욱 놀라운 경기력으로 압승을 거두었어요. 이로써 8강의 모든 경기가 마무리 되었고 4강전의 대진표와 경기 일정이 나오게 되었어요.




최근 프로토스의 황제 '프황' 으로 불리는정윤종 선수의 경기력이 좋아서 이길것이라고 예상은 했지만 정말 압도적인 경기를 펼치더라고요. 소수 유닛 컨트롤부터 전략까지 정말 완벽했어요. 4강전이 테란전이고 갓이라 불리는 이영호 선수라 어떨지 모르겠지만 컨디션 좋아보였어요.



각각의 경기마다 특별한 위기상황도 만들지 않고 깔끔하게 3:0의 스코어로 이겨버렸어요. 사실 경기를 지켜보는 입장에서는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이 재밌고 좋기는 한데 너무 빨리 끝나버렸어요.



이로써 8강 경기가 모두 마무리 되었어요. 4강에 진출한 선수는 장윤철 프로토스, 김성대 저그, 이영호 테란, 정윤종 프로토스 이렇게 네 명이에요. 동족전이 아니라서 각각의 경기 모두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8 4강전 경기 일정이에요. 먼저 8월 20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장윤철 선수와 김성대 선수의 경기가 펼쳐져요. 그리고 다음날인 8월 21일 수요일 저녁 7시에 이영호 선수와 정윤종 선수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경기인 이영호 선수와 정윤종 선수의 경기가 많이 기대가 되네요. 장윤철 선수와 이영호 선수의 결승전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ㅎㅎ 어느덧 시즌8도 종반부로 접어들었어요. 일요일 경기가 없어서 다음주까지 일주일 기다려야겠네요. 남은 경기들은 지금보다 더욱 재밌을 것 같으니 꼭 챙겨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