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아프리카 스타리그] ASL 시즌8 두번째 경기 결과 및 8강 나머지 일정

반응형

 [아프리카 스타리그] ASL 시즌8 두번째 경기 결과 및 8강 나머지 일정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8 8강 두번째 경기가 화요일에 펼쳐졌어요. 태풍의 영향으로 롯데 야구 경기가 우천취소가 되면서 스타리그를 집중해서 볼 수 있었어요. 8강 두번째 경기는 저그 김성대 선수와 테란 조기석 선수의 경기로 펼쳐졌어요. 경기 전 8강 첫번째 경기를 리뷰하면서 김성대 선수의 진출을 예상해 봤기 때문에 김성대 선수를 응원하면서 지켜봤어요.




7시가 되어 선수들 인터뷰를 하고 난 뒤 바로 경기가 진행되었어요. 첫번째 경기부터 다섯번째 경기까지 풀세트 접전으로 펼쳐진 이번 8강 두번째 경기는 엎치락뒤치락 하는 경기를 보여줘서 정말 재밌게 시청했어요.



첫경기를 조기석 선수가 승리로 가져가면서 예상이 빗나가나 싶었는데 바로 두번째 경기를 김성대 선수가 가져가면서 동률을 만들었어요. 세번째 경기는 조기석 선수, 네번째 경기는 김성대 선수가 승리로 가져가면서 결국 마지막 5세트까지 진행되었죠. 매 경기 주도권을 가졌다가 뺐겼다 하면서 흥미진진했어요. 선수들의 판단과 컨트롤, 실수 등이 겹치면서 쉽게 승리를 예상할 수 없는 경기들이 펼쳐졌죠. 결국 마지막 5세트는 김성대 선수가 승리로 가져가면서 4강에 진출하게 되었어요.



이번 스타리그의 8강과 4강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번주 일요일과 다음주 화요일에 펼쳐질 경기가 아닐까 싶네요. 먼저 이영호 선수와 이재호 선수의 경기가 8월 11일 일요일에 펼쳐지고 정윤종 선수와 이예훈 선수의 경기가 8월 13일 화요일에 진행될 예정이에요. 여전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영호 선수와 최근 예전 기량을 회복한 듯 보이는 이재호 선수가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얼마전 <헤이딜러 끝장전>에서 2연승을 거둔 이재호 선수가 갓영호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 기대감도 들고요. 최근 스타리그에 나오는 프로토스 유저중에 가장 강력하다고 생각되는 정윤종 선수 역시 신예 이예훈 선수를 크게 무리없이 잡아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영호와 정윤종의 결승전 같은 4강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해보며 꼭 이 매치가 성사되기를 바라는 중이에요. 이번주 일요일 이영호와 이재호의 경기도 본방 사수할 생각이에요. 재밌는 경기 기대하고 있어요~ ^^


아프리카 스타리그 8강 1경기 결과

[ASL 시즌8] 아프리카 스타리그 8강이 시작되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