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2019 썸머 에디션 유리컵 획득

반응형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2019 썸머 에디션 유리컵 획득


맥도날드와 코카콜라가 콜라보 해서 나온 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을 받았어요. 커피코카콜라가 나왔을때 코카콜라 어플을 설치했었는데 거기서 응모하기가 있어서 했는데 바로 당첨이 되었어요. 알아보니 맥도날드에 가서 햄버거 세트 하나를 구매하면 컵 하나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100포인트만 사용해서 바로 당첨이 되었어요. 돈 하나도 안쓰고 유리컵을 받았으니 핵이득이네요.




코카콜라 어플에서 코카콜라 광고 영상을 시청하면 100포인트를 주고, 코카콜라 제품을 스캔하면 100포인트를 줘요. 하루 세 번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도 최소 15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그렇게 모은 포인트로 코카콜라에서 나온 제품으로 교환할 수도 있고 응모를 해서 당첨이 되면 받을 수도 있어요. 응모하는 것은 포인트가 적게 들기는 하지만 당첨이 되지 않으면 날려버리는 것이라서 고민을 좀 해야해요.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의 콜라보로 이루어진 맥도날드 코카콜라 컵 썸머 에디션은 응모하는데 100포인트 밖에 들지 않아서 크게 부담없이 응모를 해봤어요. 부담없이 한 것이 도움이 되었는지 한 번에 바로 당첨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사실 처음에 좀 얼떨떨했어요. 배송받을 집 주소를 입력하고 기다렸더니 2주 정도 지났을즈음 상품을 받을 수 있었어요.



세가지 컬러가 들어있는 유리컵이 배송이 되어 왔어요. 컵에 그라디에이션으로 색깔이 들어가 있어서 꽤 이뻤어요. 돈주고 사는거였다면 저는 아마 사지 않았을 것 같네요. 집에 컵이 많거든요. ㅋㅋ 아무튼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쁜 컵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집에 콜라를 사둔 것이 없어서 아직 콜라를 마셔보지는 못했어요. 수박을 갈아서 만들어 놓은 수박주스가 있어서 붉은 빛깔이 나는 잔에 따라 마셨더니 수박이 더 붉게 보이는듯 하고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코카콜라 유리컵은 총 6가지 종류로 나왔어요. 리미티드 에디션이기 때문에 조기 마감이 되거나 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맥도날드를 서둘러 방문하셔야 할 것 같네요. 생각보다 열심히 모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어플에서 진행한 것은 이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참가를 할 수가 없거든요. 다른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열심히 응모중인데 포인트만 날리고 계속 당첨되지 않네요. 제 운은 유리컵 받는데 다 써버린 것 같아요. 여튼 좋은 제품 받을 수 있어서 좋네요. 언젠가 또 당첨의 기회가 오기를 바라면서 열심히 응모해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