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GS25 편의점 출석체크 이벤트] 나만의 냉장고 보관된 상품 찾아온 후기

반응형

 [GS25 편의점 출석체크 이벤트] 나만의 냉장고 보관된 상품 찾아온 후기


GS25 편의점 어플에 들어가면 있는 이벤트 코너에 출석체크를 하는 이벤트가 있어요. 25일 출석을 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거죠. 까먹지 않고 들어가서 출석체크만 하면 받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전혀 어려울 것이 없는 이벤트에요. 언제부터 이 이벤트를 시작했는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5월에 알게 되어서 5월부터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기 시작했어요.




5월 상품은 '인생라면' 이었고 6월 상품은 '스크류바' 였어요. 이벤트 참석해서 출석체크를 하고 25일이 넘으면 자동으로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이 되요.



위 사진 아래쪽에 이벤트 항목이 보이시나요? 저곳에 들어가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들어가 출석체크를 하시면 되요. 완료가 된 상품은 위 사진처럼 보관함으로 들어와요. 보관기간은 그 다음달 마지막 날이에요. 두달 상품이 모여서 한번에 받으러 갔어요. 집 근처에 GS25 편의점이 있어서 금방 받아올 수 있었어요.



GS25 편의점에 가서 보관되어 있는 해당 상품을 챙겨서 카운터로 가서 어플을 실행해서 처음의 사진에 나와있는 사용을 눌러서 보여주시면 되요. 바코드 찍으면 따로 결제할 것 없이 물건을 가지고 집으로 오면 되는 거죠. 스크류바는 더워서 바로 먹어버렸네요. 날이 습하니 조금만 움직여도 더 덥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컵라면은 날이 좀 선선하다 싶을때 먹도록 해야겠어요. GS25 편의점 '인생라면'을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좀 기대가 되요. 조금 맵다는 얘기가 있어서 더 땡기네요. 먹은 다음에 후기를 한 번 올려보도록 할게요. 출석체크만 하면 상품을 주는 GS25 편의점 출석체크 이벤트 모두들 꼭 참석해보세요. 7월에는 어떤 상품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