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CGV 특별관 1만원] NBCI 10년 연속 1위 기념으로 2주간 진행되는 초특가 이벤트

반응형

 [CGV 특별관 1만원] NBCI 10년 연속 1위 기념으로 2주간 진행되는  초특가 이벤트


오늘 8월 28일은 문화의 날이에요. 저는 문화의 날에는 4DX 영화를 보러 CGV를 어지간해서는 빠지지 않고 갔어요. 이번에는 <분노의 질주 : 홉스 & 쇼>를 관람할 생각이었어요. 그런데 뜬금없이 이 문화의 날에 <알라딘>이 4DX관을 차지했더라고요. 이미 개봉했을 당시 4DX로 <알라딘>을 관람해서 <분노의 질주>는 4DX 관람을 포기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따로 4DX로 개봉할만한 영화가 없어서 무난하게 <분노의 질주>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가 뒤통수 맞았네요. ^^;;;




오늘부터 갑작스럽게 등장한 <알라딘>의 영향으로 4DX 영화관에서 <분노의 질주>는 거의 밀려났어요. 밤 10시와 12시 정도에 상영하는 것이 전부더라고요. 딱 하나 목요일에 저녁 7시에 상영하는 것이 있었어요. 사실 문화의 날에 4DX 영화를 보는 이유는 가격이 만원으로 저렴하기 때문인데 목요일이면 적용을 받지 못하니 포기할까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CGV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 이벤트는 바로 'NBCI 10년 연속 1위 기념 CGV 특별관 1만원 초특가' 이벤트였어요. 8월 28일 수요일부터 9월 10일 화요일까지 단 14일 동안 진행한다고 해요. NBCI 는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의 약자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를 의미해요. 기업이 마케팅으로 쌓은 브랜드의 경쟁력을 100점 만점 기준으로 산출한 것이라고 해요.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경쟁을 유도하고, 소비자에게는 믿고 살 수 있는 기준을 제공해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이벤트가 적용되는 특별관을 알아볼까요? 4DX, ScreenX, IMAX, SPHEREX, STARIUM, CINE&FORET, CINE&LIVING ROOM, PREMIUM 의 특별관에서 1만원 이벤트가 적용이 되고 있네요.



그리고 SWEETBOX, EGGBOX, 컴포트석, 리클라이너석 같은 특별좌석도 예외없이 1만원 초특가 적용이 된다고 하니까 예매할 때 꼭 확인하세요. 최대 6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혜택 절대 놓치지 마세요~



거기다 하나 더!!! 바로 감사 콤보로 기간 한정 1만원 판매하는 특별 콤보가 있어요.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 감사 콤보는 팝콘, 탄산, 스낵 1종을 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스잭은 추가 금액 없이 변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CGV 극장은 어디인지 알아봐야겠죠? 혜택 받을 생각하고 갔다가 예외로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지점이라면 얼마나 속이 상하겠어요.



특별관이 존재하는 CGV는 거의 대부분 하는 것 같아요. 먼저 서울은 강남, 강변, 구로, 대학로, 등촌, 명동, 명동역, 목동, 미아, 상봉, 성신여대입구, 송파,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중계, 천호, 청담씨네시티, 홍대 입니다. 단, 청담씨네시티의 경우는 4DX에 한해서만 적용이 된다고 해요. 경기는 동수원, 동탄, 동탄역, 부천, 부천역, 북수원, 소풍, 수원, 스타필드시티위례, 안산, 야탑, 역곡, 오리, 의정부, 일산, 죽전, 판교, 평촌, 평택, 평택소사 에서 이벤트를 해요. 인천은 계양, 부평, 인천, 주안역 이고, 강원은 강릉, 원주, 춘천, 경상은 김해, 마산, 창원, 창원더시티, 구미, 포항이에요. 광주는 광주금남로, 광주상무, 광주첨단, 광주터미널, 광주하남이고, 전라는 광양엘에프스퀘어, 순천, 서전주, 전주고사, 전주효자이며, 대구는 대구, 대구스타디움, 대구월성, 대구한일, 대구현대 에요. 울산은 울산삼산, 울산진장 이고, 부산은 대한, 동래, 서면, 센텀시티, 아시아드, 해운대 이며, 대전은 대전, 대전가오, 대전탄방, 대전터미널이에요. 마지막으로 충청은 서산, 세종, 천안, 천안터미널, 천안펜타포트, 홍성, 청주(서문), 청주지웰시티 입니다. 전국구라 그런지 엄청 많네요. 위에서 언급했던 감사합니다 콤보는 만원 관람 이벤트에 해당하는 극장에 한해서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영화와 영화 보면서 먹을 먹거리 할인된 가격으로 챙기셔서 재밌게 영화 보세요. 저는 내일 <분노의 질주 : 홉스 & 쇼>를 관람하러 갑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