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연산동 도리] 숙성회, 연어구이 맛집 일식집 이자카야 소개

반응형

 [연산동 도리] 숙성회, 연어구이 맛집 일식집 이자카야 소개


연산동에 숙성회를 판매하는 가게가 생겼어요. 바로 <도리>라는 가게가 그곳인데요. 처음에 지나갈 때 위치는 좋은데 횟집은 좀 아닌거 같다 생각하고 갔었는데 동생이 다녀오고는 맛있다고 추천을 하더라고요. 가족 외식으로 다녀오고 저도 괜찮다고 느껴서 포스팅을 해요. 처음 가려고 했을때 자리가 없어서 못들어가서 이번에는 예약까지 하고 방문을 했어요. ^^




위치는 연산로타리 12번(?) 출구였던것 같은데 롯데리아 있는 쪽으로 나와서 안락로타리 방면으로 조금 걷다가 편의점 옆 골목으로 쭉 들어가 걷다보면 왼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어린이집 있어서 공원처럼 되어있는 곳 맞은편 골목이에요.



도리의 특징은 숙성회를 판매한다는 거에요. 도리만의 특별한 숙성법으로 6시간 저온 숙성한 숙성회를 팔고 있어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도 괜찮다고 느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테이블 석과 카운터석이 있어요. 안쪽으로 방으로 된 곳도 있는데 그곳은 예약한 사람들 자리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곳 도리의 특징인 대형 수족관이 카운터석 너머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양한 물고기들과 랍스터가 한 수조에서 생활하고 있었어요.



기본안주가 나왔어요. 소라회무침을 비롯해 크림치즈까지 나오더라고요. 오른쪽 사진의 가운데 있는것이 크림치즈 인데요. 그 옆의 된장처럼 생긴 것이 바로 참치 내장이라고 하더라고요. 젓갈처럼 느껴졌는데 맛이 독특하고 좋아서 물어봤더니 참치 내장이라고 대답해주시더라고요. 크림치즈는 리필도 가능해서 더 받아먹었어요. ^^



숙성회와 연어구이가 나왔어요. 도리 한상 이라는 세트메뉴에요. 저희 가족 4명이서 갔기 때문에 3~4인용인 도리 특상을 주문하려고 하다가 다양하게 먹어보기 위해서 도리 한상을 주문했어요. 숙성회도 괜찮았지만 저는 연어구이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데리야끼 소스인지 간장소스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소스가 맛있다보니 연어구이가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보다 훨씬 인상적이었어요.



아버지가 좋아하셔서 한우육회도 주문했어요. 횟집에서 육회를 파는 것을 처음 보기는 했지만 육회도 정말 맛있었어요. 먹어보니 냉동고기를 사용한 것이 아니더라고요. 육회전문점도 아닌데 좋은 고기를 가져다 두고 쓰고 있어서 인상적이었어요.




아! 그리고 도리에서는 SNS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에 인증샷을 올리면 7피스짜리 초밥을 서비스로 줘요. 테이블당 한 번이니 꼭 챙겨서 받으세요.



우럭매운탕 역시 맛있었어요. 고기도 통으로 들어있고 국물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위 사진중 중간에 있는 초밥은 주문을 한 초밥이고 오른쪽 사진은 서비스로 받은 초밥이에요. 서비스는 7피스, 주문 초밥은 10피스에요. 하나 더 만드셨는지 주문 초밥이 11개가 나왔어요. 서비스 초밥도 주문 초밥과 퀄리티 차이가 전혀 없으니 도리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꼭 SNS 업로드 하시고 챙겨드세요. 딱히 적어야 하는 필수 해시태그도 없고 그래서 올리는 것도 어렵지 않아요.

어느덧 금요일이네요. 초복이라 삼계탕 많이들 먹으러 가시지 않을까 싶은데 저녁에 불금 약속 있거나 주말 한 잔 하실때 연어구이, 우럭매운탕 등 맛있는 요리가 가득한 숙성회 맛집 도리 한 번 들려보세요. 만족하실거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