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강다니엘 시구] 7월 9일 사직야구장에서 시구 및 부산시 홍보대사 위촉식 예정

반응형

 [강다니엘 시구] 7월 9일 사직야구장에서 시구 및 부산시 홍보대사 위촉식 예정


롯데가 성적이 좋지 않다보니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야구장으로 부르네요. 이번주 롯데는 1위팀 SK 와이번스, 3위팀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가 이어져서 쉽지않은 경기를 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이미 어제 화요일 경기에서 10:1로 패하고 말았죠. 두산과의 경기를 잘 풀어낸 뒤라 조금 기대도 했는데 역시나 쉽지 않네요.




아무튼 힘들어보이는 이번주 매치 속에서 다음주 주중 홈경기 시구 소식이 나왔어요. 주말경기도 아니고 주중경기에 시구자를 잘 초청하지 않는편이었는데 아마 이 시구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직야구장을 찾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특히 학생들이 많이 올 것 같네요.



바로 워너원(Wanna one)으로 활동을 하고 조만간 새로운 앨범으로 찾아올 <강다니엘>이 이번 시구의 주인공이에요. 강다니엘은 1996년 12월 10일 부산 영도 출신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죠. 많은 팬들이 시구를 원했고, 강다니엘 본인 역시 2018년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던 중 사직 야구장에 불러달라며 시구를 희망했다고 하네요. 거기다 최근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 된 강다니엘은 시구하기 전에 그라운드에서 위촉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강다니엘이 소속사와의 불화로 활동을 하지 못한 기간이 꽤 길었는데, 새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시작해 많은 팬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7월 9일 화요일 사직 야구장에서 강다니엘을 만나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