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황보라 시구] 올시즌 세번째 팬사랑 페스티벌 캡 데이 (feat. 남자친구 차현우 나이)

반응형

 [황보라 시구] 올시즌 세번째 팬사랑 페스티벌 캡 데이 (feat. 남자친구 차현우 나이)


2019 시즌 세번째로 진행되는 팬사랑 페스티벌이 6월 15일과 16일에 사직에서 진행 예정이에요. 토요일 오후에 비가 온다는 얘기가 있어서 조금 걱정되기는 하는데 괜찮을거라 믿고 기다리려고 해요. 제가 토요일 경기에 직관하러 사직에 갈 거라서 비가 내리지 않기를 기도하고 있어요. 이번 팬사랑 페스티벌은 지난 후드 티셔츠, 동백 유니폼에 이어 모자를 주는 날이에요. 작년에 받은 모자는 그 이후로 직관 갈 때마다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바꾸게 되겠네요.




이번 팬사랑 페스티벌 역시 토요일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불꽃놀이와 사직올나잇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그러고보니 저는 토요일만 전부 직관 가서 타올이 하나도 없네요. 다음에는 타올을 받으러 한 번 가도록 해야겠네요.



그리고 이번 팬사랑 페스티벌에는 부산 출신 배우 황보라 씨가 시구를 한다고 해요. 지난번에 리지에 이어 이번에는 황보라 에요. 배우 황보라 는 1983년 10월 2일 부산광역시 금정구 출신이에요. 나이가 37이네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군요. 학산 여자 중학교, 대명 여자 고등학교, 전학 후 진선 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다고 해요. 키 164cm, 몸무게 47kg에 O형이라고 해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황보라 배우는 2018년 4월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지금은 키움으로 바뀐 넥센의 시구를 한 적이 있네요. 시구를 하게 되어 영광이라는 멘트를 남겼다고 하는데 올해는 고향팀인 롯데에서 어떤 시구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부산 출신 연예인들이 사직에서 시구를 좀 많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롯데팬 조진웅 배우도 한번 와서 던져주시면 좋을 것 같고요.



황보라 배우는 데뷔 이후 매년 2~3개의 작품을 하면서 열심히 활동했더라고요. 현재 6년째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 차현우 씨와의 연예도 순항중인 것 같고요. 황보라 남자친구 차현우는 배우 하정우 동생이라고 하네요. 차현우는 1980년생이라고 하네요.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하게 되면 차현우와 할 것 같다고 어느 인터뷰에서 얘기했다고 하네요.




이번주말 사직야구장에서 펼쳐질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3연전 중 토요일 경기에서 시구를 맡게 된 황보라 배우에 대해 알아봤어요. 활동은 서울에서 한다고 해도 부산 출신 연예인들의 시구로 섭외를 했으면 좋겠네요. 예쁜 여자 연예인이 오면 좋기는 하지만 그래도 부산과 관련이 있는 분이 시구를 하는게 더 좋다고 저는 생각해요. 연예인 시구가 한 달에 한 번 정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정도면 충분히 다른 지역 출신 연예인이 아니라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주 토요일 경기에 시구를 맡게 된 황보라 씨도 연습 많이 해서 좋은 시구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 그럼 토요일에 비가 오지 않기를 바라면서 야구장 갈 준비를 해 볼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