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전생의 프로가 꿀 빠는 법] 지금 읽어봐야 할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추천

반응형

 [전생의 프로가 꿀 빠는 법] 지금 읽어봐야 할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추천


<전생의 프로가 꿀 빠는 법>은 현재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코너에서 읽을 수 있어요. 총 633화로 완결 되었고 6월 17일까지 무료공개 후 기다리면 무료로 서비스 된다고 해요. 6월 17일 이전에 읽으시는 분들은 한 번에 끝까지 쭉 읽으실 수가 있어요. 오늘까지 627화까지 공개가 되었고 이제 6개만 남아있는 상황이네요. 기다리지 않고 무료로 끝까지 쭉 읽으실 수 있는 기회는 지금이 딱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 소식을 듣고 저는 바로 시작해서 지금 627화까지 읽고 남은 6개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다음주면 전부 공개가 될 것 같네요.




<전생의 프로가 꿀 빠는 법>은 송수하 작가님의 작품이에요. 현재는 <엑스트라로 꿀 빠는 법>을 연재중에 있어요. 이 작품은 현재 175화까지 나와있네요. 이런 꿀 빠는 분야가 작가님의 전문 분야인 것 같네요. ㅎㅎㅎ



카카오페이지 에 소개되어 있는 작품 설명이에요.

전생만 백 한번 째다! 이번 인생은 판타지? 또 판타지냐? 실망하고 있을 때, 엄마의 중얼거림을 듣는다. 내가 계승권 없는 막내 왕자라고? 아무도 내게 관심을 가져주지 않는다고? 아싸! 이번 인생은 개꿀이다. 더 이상 세계를 구하던가, 야망을 위해 필사적으로 싸우는 건 질렸다. 내가 바라는 것? 오직 꿀 빠는 것 뿐!

소설을 읽다보니 죽어도 죽지 않고 다시 살아나는 것을 백 한번 이나 거듭한다면 아마 주인공 처럼 세상 모든 것들이 귀찮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하지만 전생을 통해 쌓아둔 능력이 있다보니 결국 여러가지 일을 시행하게 되요. 물론 주인공 본인의 의도는 자기가 편하게 지내기 위해, 혹은 먹고 싶은 것을 먹기 위해 실행했는데 그것이 결국 나라의 발전에 도움을 주게 되면서 시기를 받기도 하고 귀찮은 일들에 말려들게 되요. 이런저런 사건들이 많이 일어나는 와중에서도 최대한 게으르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주며 한결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해요. 지금 무료로 공개되고 있을 때 한 번 쭉 읽어보세요. 은근히 재밌더라고요. 제가 판타지 쪽 장르는 그렇게 많이 보는 편은 아닌데 재밌게 읽히더라고요. 600화가 넘을 정도라는 것은 인기가 없다면 불가능한 일일거라 생각해서 시작했는데 재밌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현재 연재중인 <엑스트라로 꿀 빠는 법>도 기대가 되요. 곧 읽어볼 것 같아요. <전생의 프로가 꿀 빠는 법> 무료 공개되는 지금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