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판사 이한영]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법만으로 판결한다!!!

반응형

[판사 이한영]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법만으로 판결한다!!!


오랜만에 또 재밌는 현대판타지 소설을 발견했어요. 읽고 보니 이 작가님 작품을 거의 대부분 재밌게 읽었더라고요. 네이버 시리즈에서 현재 연재중인 <국회의원 이성윤>을 재밌게 읽고 있어요. 완결이 나지 않아서 언제까지 보다가 멈출지는 잘 모르겠네요. 한번에 완결까지 쭉 읽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연재중인 소설은 자꾸 읽다가 멈추게 되더라고요. <판사 이한영> 역시 재밌게 읽고 있었는데 끊기면서 까먹었던 작품이더라고요.




이번에 다시 처음부터 끝까지 쭉 <판사 이한영>을 읽었어요. 역시나 끝까지 재밌었어요. 이 작품을 쓴 작가는 <이해날> 작가에요.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의사', '오늘은 출근' 등 집필하신 작품이 대부분 다 재미있어요.



판사로서 정의 구현을 위해 재벌에게 법대로 형을 집행하지만 그로 인해 누명을 쓰고 죽음에 몰리게 된 판사 이한영. 독약을 먹고 죽었다고 생각한 순간 과거로 회귀하게 되요. 한 번 살아봤던 경험을 바탕으로 정의를 위해 함께 일할 판사, 검사, 기자 등과 함께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면서 권력자들을 무너뜨려요. 이 과정에서 전생에 가장 나쁜 놈을 벌주기 위해서 노력도 해요. 권력에 굴하지 않고 잘못된 판결을 내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판사 이한영의 모습과 그를 돕는 정의로운 검사와의 케미도 잘 표현되어 있어요. 총 10권으로 완결이 난 작품이에요. 속 시원한 사이다 같은 판결을 내려주는 판사의 모습을 느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