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아이돌룸 트와이스] 컴백과 함께 1주년 특집방송 축하하러 온 트둥이들~

반응형

[아이돌룸 트와이스] 컴백과 함께 1주년 특집방송 축하하러 온 트둥이들~


이번 아이돌룸 47회 방송이 1주년 기념 방송이라고 하네요. 트와이스 멤버들이 컴백과 함께 아이돌룸을 찾아왔어요. 사실 저는 걸그룹이 나올 때만 아이돌룸을 시청해요. 트와이스 히트곡 메들리로 방송을 시작했어요. 아이돌룸 후드 티셔츠를 단체로 입고 나왔어요. 전에 공항에서 공항패션으로 입고 인증한 적도 있었죠. 이번에는 반바지를 만들어 달라고 조르기 시작했어요. 아마 조만간에 받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드네요. ㅋㅋㅋ




트와이스는 4월 22일 오후 6시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FANCY'라는 신곡을 공개했어요. 공개되고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이번 앨범 'FANCY YOU'에 수록된 곡들이 줄세우기도 했다고 해요. 타이틀곡 'FANCY'는 기존에 보여줬던 색깔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였어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고 해요.



트와이스는 2015년 10월 20일에 데뷔를 한 그룹이에요.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식스틴을 통해 선발된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가 멤버로 있는 다국적 아이돌 걸그룹이에요. 현재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요. 트와이스가 모델인 음료를 뽑기 위해 일본 팬들이 자판기에 매일 줄을 섰다는 트둥이 음료수 대란도 있었다고 해요. 바로 일본 코카콜라의 무탄산 과일음료 쿠우의 모델로 선정되면서 일어난 일이에요.



아이돌룸 1주년 방송이기도 했지만 트와이스 멤버중 한 명인 채영의 생일이기도 해서 같이 축하를 해줬어요. 새롭게 생긴 코너로 100개의 질문이 담겨있는 자판기를 만들어 두고 뽑아서 나오는 질문에 대한 답을 했어요. 모모가 췄던 ITZY의 달라달라 댄스를 단체로 할 수 있냐는 질문이 있었어요. 같은 소속사다 보니 친하게 지낸다고 하네요. 모든 멤버들이 안무를 알지 못해서 모모, 나연, 다현, 미나 네명이 췄어요. 단지 정형돈이 함께 춤을 추는 바람에 개그가 되어 버렸어요. ㅎㅎㅎ



트둥이는 히트곡이 많은데 안무를 다 기억하느냐는 질문에 다 기억한다고 대답했어요. 가장 힘들었던 안무는 <Dance the night away>로 얘기했고, 가장 찰떡인 안무로는 이번 신곡 <FANCY>를 얘기했어요. 지금 추라고 하면 못출것 같은 안무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타이틀곡은 다 가능하다고 대답을 했어요. 쟁반 노래방의 댄스버전으로 만들어서 [쟁반댄스방]이라는 코너를 했어요. 모든 멤버가 춤을 추는 것이 아니라 불이 들어오는 사람만 춤을 추는 것으로 성공할 때까지 하는 것으로 진행했어요. 이번이 처음 도입된 코너라 앞으로도 가끔 보게 될 것 같네요. 첫도전에 성공하면 한우 5kg을 정형돈이 쏜다고 했어요. 도전곡은 'OOH-AHH하게' 우아하게 였어요. 멤버들의 구호인 "트와이스 트와이스 잘하자"를 외치고 시작을 했어요. 본인 차례가 아닌데 쯔위가 춤을 추면서 시작 5초만에 탈락을 해버렸어요. 이어진 2차 도전도 불꺼진줄 모르고 카메라만 보며 춤을 춘 모모 때문에 실패했어요. 3번째 도전에서는 한명씩 추는 것은 잘 넘어갔는데 세 명의 불이 들어왔을 때 넋놓고 있던 나연과 정연의 실수로 실패했어요. 처음 목표는 완곡이었는데 1절만 성공하는 것으로 바꿨어요. 자리를 바꾼뒤 <Dance the night away>로 노래를 바꿨어요. 이 도전의 결과는 방송으로 확인하세요. 아이돌들이 나오는 방송이기 때문에 이 코너 생각보다 재밌게 뽑힐 것 같아요.



메뉴 통합하기 해봤는데 엄청 심각하게 했지만 실패했어요. 다들 그냥 좋아하는 것을 평소에 시켜 먹어서 메뉴 통일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두번째 도전에 기본으로 통일하자고 은근히 말을 맞춰서 짜장면으로 갔는데 나연이가 짜장면을 생각하고 짜장밥을 쓰는 바람에 실패했어요. 진짜 짜장면을 생각했는데 잘못 적은것 같았어요. 해물짬뽕밥 맛있겠다고 얘기하더니 짜장밥을 적은 것 같았어요. 3번째는 모든 멤버가 다른 메뉴를 시키는 것으로 도전해 봤어요. 사람이 많다보니 이것도 은근 재밌었어요.




신곡 'FANCY'의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고 1절 무대와 함께 나노댄스를 선보였어요. 여기까지 한 뒤 엔딩을 하는 시간이 없어서 뭔가 하고 생각을 했는데 바로 2주 연속 방송이었어요. 다음주에도 재밌는 영상이 많이 나올 것 같네요. 방송이 끝나고 트와이스의 신곡 'FANCY' 뮤직비디오가 재생되었어요. 사실 아이돌룸을 보기 전에는 컴백일까지는 몰라서 뮤비를 못봤거든요. SBS 인기가요에서 다음주에 컴백무대가 있다고 해서 이번주 중에 신곡이 나오는구나 정도 생각했던터라 처음 뮤직비디오를 본 거였어요. 앞으로 한동안은 트와이스를 여기저기서 많이 볼 수 있겠네요. 많은 활동 기대해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