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CGV 센텀시티 4DX with screenX] 어벤저스와 함께 리뉴얼 된 영화관

반응형

[CGV 센텀시티 4DX with screenX] 어벤저스와 함께 리뉴얼 된 영화관


<어벤저스 엔드게임>의 인기가 엄청나네요. 벌써 예매 티켓수가 100만장을 넘어섰다고 해요. CGV 영화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는 일까지 발생했다고 하네요. 저는 CGV 센텀시티에서 4DX로 관람하고 싶어서 딱히 급하게 생각하지 않았었어요. 왜냐면 센텀CGV가 4DX with ScreenX로 새롭게 리뉴얼 공사를 진행했는데 이게 24일까지 진행된다고 했거든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문화의 날에 공사가 끝나지 않는다고 해서 개봉일에 볼 수 없으니 여유롭게 보자고 생각했었거든요.





하지만 개봉일에 맞춰 공사가 완료된다는 소식을 페이스북에서 보게 되었어요. 어벤저스의 힘이 아닌가 싶을 정도네요. 어쨌든 그 덕분에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네요.



4DX 상영관이라고 해도 적용되는 효과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가장 효과가 다양한 CGV 센텀시티 상영관에서만 영화를 봤어요. 위에 링크 걸어둔 지난 포스팅에서처럼 리뉴얼 공사로 인해 한동안 관람하지 못했어요. <어벤저스 엔드게임>부터 다시 볼 수 있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운좋게 개봉일에 재오픈을 해서 기분 좋네요. 소식을 접하고 바로 CGV 어플에 접속해서 예매를 하러 들어갔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예매를 했더라고요. 구석쪽 자리나 너무 앞쪽은 싫어서 고민을 좀 했는데 11시에 상영을 시작하는 타이밍에 한 자리가 있더라고요. 완전 중앙은 아니고 한 칸 밀려 있기는 했지만 감당할 수 있을 정도라 예매를 했어요. 4DX DAY로 원래는 만원이었는데 리뉴얼하고 가격이 좀 올랐어요. 씨지비 레드카드 할인받고 포인트 쓰고 해서 7500원에 예매 성공했어요. 3시간에 걸친 작품이라 기왕이면 가장 좋은 곳에서 관람하고 싶었거든요. 아직 5일정도 남았지만 꽤나 기대가 되네요. 개봉전부터 여러모로 화제인 <어벤저스 엔드게임> 그리고 새롭게 리뉴얼 한 CGV 센텀시티 4DX with screenX 관 모두 기대중이에요. 다음주 수요일 직접 체험하고 와서 후기도 남길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