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gs25 유어스 편의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관팝콘 먹은 후기

반응형

[gs25 유어스 편의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관팝콘 먹은 후기


요즘 온 식구가 재미들려 있는 퀴즈어플 이벤트에 당첨된 엄마가 gs25 편의점에 교환을 위해 갔다가 구매해서 오신 영화관팝콘을 먹어봤어요. 영화를 보면서 먹지는 않았지만 은근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극장에서 영화를 볼 때 커피나 음료 이외의 먹을 것을 가지고 들어가지 않는 편이라 극장에서 판매하는 팝콘을 잘 먹지 않아요. 팝콘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도 하고요.




엄마가 영화관팝콘 봉지를 뜯으면서 먹자고 하길래 한두개만 집어 먹고 어떤 맛인지나 알아보자 라는 생각으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다들 맛만 볼 생각이었던 것 같았는데 결국 한봉지 다 비우고 끝났어요. ㅋㅋㅋ



'영화관에서 먹는 카라멜 팝콘과 버터 팝콘의 달콤 고소한 맛'이라고 되어있어요.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으면서 영화를 보는 편은 아니지만 함께 보는 사람들이 원할 때는 먹기 때문에 아예 안먹어본 것은 아니에요. 그냥 팝콘 보다는 어니언이나 카라멜이 더 괜찮더라는 생각 정도는 가지고 있었어요.



일부러 살짝 부어 봤어요. 색깔이 다른게 바로 눈에 들어오시죠? 색이 진한 팝콘이 카라멜 팝콘이고 노란색은 버터 팝콘이에요. 따로 먹으면 카라멜 팝콘은 좀 달게 느껴지고 버터 팝콘은 밍밍한 느낌인데 이 둘을 함께 먹었더니 딱 좋더라고요.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는 있겠죠. 영화관에서 판매하는 따뜻한 팝콘보다는 덜 맛있을 수도 있는데 저는 괜찮게 먹었어요. 가끔 집에서 영화볼 때 사다가 영화 보면서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다른 사람 신경 안쓰고 집에서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 드셔보세요. 영화관 분위기도 낼 수 있으니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