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정준호 뷔페] 부산 서면 헤리움 웨딩홀 결혼식 참가 후 더스타뷔페 이용 후기

반응형

[정준호 뷔페] 부산 서면 헤리움 웨딩홀 결혼식 참가 후 더스타뷔페 이용 후기


어제 일본어 스터디를 통해 친해진 동생이 결혼을 했어요. 결혼식 참가를 위해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헤리움 웨딩홀에 다녀왔어요. 부산에 웨딩홀은 여기저기 있지만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대학교 선배 결혼식 때 가봤었는데 예식장도 좋고 뷔페도 좋아서 좋더라고요. 특히 뮤지컬 형식 같은 이벤트가 있는 예식과 배우 정준호가 운영하는 더스타뷔페가 좋아요. 부산에 있는 뷔페중에 거의 최고라고 느끼고 있어요.



헤리움 웨딩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이에요. 폐백실은 들어가보지 않았지만 다른곳은 사진과 동일해요. 식장도 꽤 넓은 편이라 널널하게 예식을 관람할 수 있었어요.




예식을 보고 정준호 뷔페 라고 알려진 더스타뷔페로 이동을 했어요. 예식장은 2층이고 뷔페는 지하2층이에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간 뒤 조금 걸어야 해요. 자리를 잡고 음식을 가져와서 먹었어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초밥과 회 종류를 담아오고 지나다니다 눈에 보이는 음식들 하나씩 담아왔어요. 1차전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초밥만 두개정도 나머지는 맛만 보기 위해 담아왔어요. 사실 왔다갔다 하는게 귀찮아서 한번에 다 가져다 두고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지만 다양하게 먹기 위해서는 부지런해야겠죠?? 전 반반인 것 같아요. ㅋㅋㅋ



처음 음식을 담아왔을 때는 각도 바꿔가며 사진도 찍어보지만 두번째부터는 사진도 없고 그냥 먹어요. ㅋㅋ 모밀국수와 처음 먹었을 때 맛이 괜찮았던 음식, 처음에 먹지 못한 음식을 두번째 가져와서 먹어요. 결혼식 뷔페에 가면 두번 정도 가져다 먹으면 끝인 것 같아요. 근데 여기는 세번 먹게 되는 곳이에요. ㅋㅋㅋ



더스타뷔페가 4월부터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를 실시한다고 해요. 5월 6일 월요일과 12월은 정상 영업하는데 업장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이용전에 연락을 한 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준호 뷔페, 더스타 뷔페의 이용시간과 이용가격을 알려드릴게요. 크게 평일 점심과 저녁, 주말 점심과 저녁으로 나누어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평일 점심 화요일 ~ 금요일은 11시 30분 부터 15시까지 29,500원 이에요. 평일 저녁 화요일 ~ 목요일은 18시부터 21시까지 38,000원 이에요. 주말 점심은 36,000원, 주말 저녁은 42,000원 이에요. 자세한 내용은 위의 표를 확인해주세요. 더스타뷔페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것이기 때문에 정확해요. 다른 뷔페보다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기는 하지만 퀄리티가 좋아서 전혀 아깝지가 않아요.



돌잔치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돌잔치 이용에 관한 내용이 위의 표에요. 유명 연예인인 배우 정준호가 운영하는 뷔페이다 보니 다른 유명인사들도 이곳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에요. 이대호 선수의 둘째 아들 예승이 돌잔치도 여기서 했어요. 입구에서 이대호 선수 아들 돌잔치 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돌잔치, 환갑잔치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이용하기 좋은 뷔페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뷔페이기도 하고 예식이 있는 주말 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꽤 손님이 많은 편이에요. 한 번 가면 다른 뷔페와의 차이점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더파티 뷔페도 좋아하기는 하는데 더파티는 지점에 따라 퀄리티 차이가 있는 것으로 느껴지더라고요. 해운대 더파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정준호뷔페는 서면만 있어서 믿을만 해요. 위치가 조금 애매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서면 쥬디스 태화 건물에서 걸어가도 5~10분이면 충분해요. 이게 지도로 보면 실제 거리보다 멀게 느껴지는데 충분히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요. 오랜만에 정준호 뷔페에서 밥을 먹어서 조금 과식을 해버렸어요. 뷔페에서 나오고 나서도 계속 배가 불러서 힘들었어요. ㅋㅋㅋ 부산에서 제일 좋은 뷔페라고 생각하는 정준호 뷔페 한 번 이용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