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일드 형사 제로] 사와무라 잇키 주연의 1분기 형사물 드라마 추천

반응형

사와무라 잇키 주연의 1분기 형사물 드라마 <사 제로>가 1월 10일부터 테레비 아사히에서 방송이 시작되었어요. 개인적으로 형사물과 의학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별 생각없이 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찾아보니 1화 시청률이 14.7%라고 하네요. 예전만큼 일드 시청률이 좋지 않은 상황에 꽤 잘 나왔네요. 제가 재밌다고 느끼는 작품이라고 해도 시청률이 다 좋은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같을때는 덩달아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재밌게 본 일본 드라마들을 하나하나 포스팅 하려고 해요. 먼저 그 처음 작품이 바로 <형사 제로>에요. 첫 장면에서 범인을 체포하다 건물에서 떨어지게 되는데 그 때의 충격으로 20년간의 형사로서의 기억을 잃고 초보 형사같은 모습을 보여주게 되요.




사건 해결을 위해 다니던 중 기억이 조금씩 살아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해요. 의사인 삼촌이 마지막에 20년간의 기억을 잃은 원인에 대해 설명을 해줬어요. 원인은 알게 되었지만 바로 해결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되네요.



사와무라 잇키 주연의 드라마는 왠만하면 믿고 볼만한 것 같아요. 엄청 무게를 잡는 역할도, 가볍게 보이는 역할도 정말 잘 연기하는 것 같아요. <닥터스-최강의 명의>, <CHIEF-경시청 IR 분석실>, <블랙 프레지던트>, <유니버셜 광고사 ~ 당신의 인생 팔아보겠습니다> 등 찾아봤더니 제가 봤던 드라마도 엄청 많더라고요. 1967년생으로 현재 53세(만51세)의 나이지만 많은 작품을 소화하고 있는 배우에요.



사와무라 잇키와 호흡을 맞춘 배우는 타키모토 미오리 에요. 1991년 생으로 '스윗츠'라는 그룹으로 가수 활동도 했고 배우 활동도 하고 있어요. 박신혜 주연의 한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미남이시네요>, 미야베 미유키 원작 소설을 드라마로 만든 <퍼펙트 블루>, 이케이도 준 소설을 드라마로 만든 <아키라와 아키라>에 출연을 했어요. 생각보다 이 배우의 작품도 꽤 많이 봤네요.



<형사 제로>의 인물 관계도에요. 대부분의 관계는 1화에서 다 나왔어요. 앞으로 어떤 식으로 전개가 될지 기대가 커요. 기억을 잃기 전의 냉철한 베테랑 형사의 모습과 기억을 잃은 뒤의 어설픈 모습을 동시에 보여줄 사와무라 잇키, 그리고 그의 비밀을 알고 있는 후배 신입 형사 타키모토 미오리 콤비의 호흡도 기대되네요. 2019년 시작부터 기대되는 드라마가 많이 나와서 좋네요. 새해라 다들 드라마에도 힘을 준 것 같아요. 시청하고 재밌는 드라마는 모두 포스팅 해서 추천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