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컨피던스맨JP] 사기를 소재로 한 유쾌한 범죄 코미디 2분기 일드

반응형

[컨피던스맨JP] 사기를 소재로 한 유쾌한 범죄 코미디 2분기 일드


컨피던스맨JP 는 2분기 일본 드라마인데 이제야 볼 수 있네요. 제가 자료를 받아보는 애플파일, 쉐어박스, 파일함, 큐다운 어디에도 올라오지 않아서 계속 못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도라마 코리아>에 올라왔어요. 현재 2화까지 업로드 되어있는 상태고 자막도 잘 되어 있어서 보는데 전혀 무리 없을 거에요. <도라마 코리아>에 대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될 거에요. 아주 좋은 사이트에요. ^^





컨피던스맨JP 는 2분기 드라마들 중에서 기대하던 작품 중 하나였어요. 나가사와 마사미 가 주연으로 나오기 때문이었죠. 짧은 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고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쁜 배우에요. 작품활동을 많이 했는데 지금 바로 기억이 나는 건 <모테키>, <도시 전설의 여자>, <바다마을 다이어리>, <은혼> 등이 떠오르네요. 대박을 친 작품이 없다는게 좀 아쉽기는 하지만 일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진 여배우에요. 나가사와 마사미 때문에 보고 싶다는 생각도 했고 예고편을 봤는데 재밌어 보여서 기대하게 되었죠.




도라마 코리아에서 1편과 2편을 보고 난 뒤 포스팅을 하는 거지만 이미 완결까지 난 작품이라 확인해보니 시청률이 썩 좋지는 않았네요. 10%를 넘긴 편이 하나도 없네요. 아쉽긴 하네요.


컨피던스 맨 JP 는 후지 TV에서 2018년 4월 9일부터 월요일 9시에 방송한 일본 드라마에요. 월요일 9시에 방송하는 드라마를 게츠9 라고 불러요. 한때는 게츠9 시청률이 최고를 자랑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은 성적이 썩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에요. 다양한 작품과 배우들을 써가면서 노력하지만 예전의 영광을 되 찾지는 못하고 있네요.




컨피던스 맨 JP 는 세 명의 사기꾼이 부동산, 금융 등 업계의 화려한 세계를 무대로 웅장하고 기상천외한 계획으로 욕망으로 얼룩진 사람들에게서 거액을 갈취하는 모습을 그리는 코미디 드라마에요. 사기를 치는 범죄행위를 저지르기는 하지만 나쁜 사람들에게서 돈을 빼앗는 착한 범죄자라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주인공 나가사와 마사미 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사기꾼 역할이라 다양한 직업으로 변신하면서 여러가지 연기를 보여줘요. 약간 발랄하면서 활달한 캐릭터가 잘 어울린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번 작품에서 매력적으로 나온것 같아요.



다른 주인공인 히가시데 마사히로 입니다. 계속해서 사기치는 행동을 그만두겠다고 얘기하지만 결국에는 함께 행동을 하고 마는 캐릭터에요. 사기꾼인데 좀 착하기도 하고 약간 어벙하기도 한 그런 캐릭터에요. 같은 팀에게도 속기도 하는데 그게 더 사기 당하는 사람을 속이는 역할을 하기도 해요.



마지막 멤버인 코히나타 후미요 입니다. 이 분이 제일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면서 이 팀의 중심을 맡는 역할을 해요. 세 명 다 사기꾼이지만 각각 전문 분야가 있어서 함께 할 때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더라고요.



위 사진처럼 변장도 하고 직업이나 경력을 속여가면서 사기 대상자를 속여나가는 모습을 재미있게 만들었더라고요. 각각의 배우들도 역할에 맞게 잘 캐스팅 한 것 같고요.



사기라는 행위를 소재로 만든 드라마라 예전에 봤던 <쿠로사기>라는 드라마와 비슷하게 생각을 했었는데 분위기가 완전 반대더라고요. 야마시타 토모히사, 호리키타 마키 주연의 드라마였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키짱이 주연이라서 챙겨봤던 드라마 였어요. 그 작품도 재밌게 보기는 했었지만 좀 어설픈 느낌도 있었고 분위기 자체가 어두웠는데, <컨피던스 맨 JP>는 유쾌하게 풀어내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총 10부작인데 얼른 다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도라마 코리아 덕분에 못볼 뻔 했던 드라마를 볼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좋네요. 유쾌한 코믹 범죄 드라마 컨피던스맨JP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