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우리은행 잼라이브] 실시간 퀴즈쇼 어플 및 이벤트 소개

반응형

<잼라이브>라는 어플을 알고 계신가요?? 퀴즈를 풀고 최후의 문제까지 다 푼 사람들이 상금을 나눠가지는 시스템이에요. 생각보다 문제가 어렵더라고요. 아직 마지막까지 한번도 가지를 못했네요. 사실 예전에 어플에 대해서 알게 되기는 했지만 딱히 플레이 하지는 않았어요. 그러다 몇일전에 위키미키 유정이가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한 번 들어갔다가 재미를 붙였네요.



금요일 방송은 서경석이 진행하고 위키미키의 최유정, 엘리가 특별 출연을 했어요. 같이 문제를 푸는데 생각보다 잘 풀더라고요. ^^




원래는 꺼두었던 잼라이브 방송시작 알림을 이제는 설정해 두었어요. 매일 열심히 풀어보면서 상식도 늘리고 가능하면 상금도 획득해보려고 해요.



초반에 문제는 진짜 어이없을 정도로 쉬운데 갈수록 어려워져요. 마지막 문제와 그 앞 문제가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중간쯤 헷갈리는 문제도 하나씩 등장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금요일 방송에는 기상캐스터 강아랑도 등장을 했어요. 상황극을 하면서 문제를 내줬는데 귀엽더라고요. 강아랑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시면 영상 확인하실 수 있어요.



중간에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해요. 끝나고 하는 이벤트도 있고 방송을 하지 않을 때는 스크래치 이벤트도 있어서 다양하게 잼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보통은 퀴즈 방송이 끝나면 바로 방송이 종료되는데 이날은 뒤풀이 토크도 잠깐 진행했어요. 아무래도 많은 게스트가 나오다보니 방송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았어요.




잼라이브 퀴즈를 푸는 동안에 하트를 이용해 한 번 부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하트는 3000잼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를 많이 맞추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잼을 모아두셔야 할 거에요.



문제를 두 번 틀려서 탈락이 되었다고 해도 바로 방송을 종료하지 마시고 이어서 문제를 푸시면 그 뒤에 맞춘 문제들도 잼포인트는 받을 수 있으니 끝까지 풀어보세요.



3000잼짜리 스크래치 당첨된 거에요. 한 번 긁고 나면 쿨타임 시간이 있기는 한데 그렇게 길지 않은 것도 있으니 심심할때 들어가서 긁어보세요. 하다보면 한 번씩 위 사진처럼 당첨이 되곤 해요. 잼라이브를 하면서 찾아보니 이런 비슷한 유형의 프로그램이 몇가지 더 있더라고요. <큐피트>, <더퀴즈라이브> 라는 것도 있었어요. 잼라이브를 재밌게 해서 다른 것들도 즐겨보려고 다 설치를 했어요. 내일이 지나면 다 체험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내일 1월 6일에는 잼라이브와 우리은행이 콜라보 방송을 한다고 해요. 상금 1899만원과 1인 상금 120만원 총 2019만원의 상금을 걸고 진행된다고 해요. 우리은행 창립 1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실시한다고 하네요. 내일 밤 9시에 진행이 되니 미리 어플 설치하시고 준비하시길 바래요. 가입하실때 추천인 코드 X164D 입력하시면 5000잼 주니까 받아두시고 하트쿠폰에 1899 입력하시면 우리은행에서 하트 하나 주니까 챙겨두세요. 우리은행 잼라이브 문제 풀이를 위한 힌트가 이미 나왔어요. 읽어두시고 기억해두셨다가 문제 푸시면 쉬우실 거에요. 


힌트1. 올해 은행 창립 120주년을 맞이한 우리은행은 1899년 고종 황제의 명에 의해 내탕금으로 세워진 대한천일은행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민족자본은행이다.


힌트2. 우리은행 창립 120주년으로 예금상품 가입시, 1등 황금 120돈 등 풍성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는 응답하라 1899 이다.


힌트3. 이십대의 고민과 걱정을 공감하고, 지지하고 응원하는 우리은행의 새로운 Youth 브랜드는 스무살 우리이다.


상금 외에도 커피쿠폰도 준다고 하니까 1월 6일 밤 9시 잊지말고 잼라이브 접속하세요~~~ ^^


잼라이브 설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