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CGV 4DX영화관 옥스포드레고 & 4DX 레드카드 2매 구매

반응형

이번에 동생이 CGV 옥스포드와 레드카드를 구매했어요. 크리스마스 다음날 배송이 왔는데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하더라고요. 제껀줄 알고 잠깐 기대했는데 본인에게 주는 선물이라네요. 49900원에 구매했다 하던데 엄청 싸게 샀다고 칭찬해줬어요. 4DX 레드카드가 한 장에 이만원인데 두 장에 옥스포드 레고까지 받았다고 하니 부러울 정도였어요.



처음에 옥스포드만 구매한 줄 알았는데 레드카드까지 들어있다고 하니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제가 레드카드 정보를 알려줬더니 구매하고 좋다고 열심히 다니더니 이번에 또 새로 구매까지 했더라고요.





저는 레드카드 구매후 7번 관람을 완료해서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데 아직 신청하지 않았어요. 검색해보니 피규어를 받던데 선물이 랜덤이라서 원하는 캐릭터를 받을 수 있는게 아니더라고요. 2019년 1월 1일부터는 스페셜 기프트 혜택이 4DX 무료관람 쿠폰 1매로 변경된다고 해서 기다리려고 생각중이에요.



4DX 레드카드를 알고부터 4DX 영화를 자주 보러 다녔어요. 특히 문화의 날에는 거의 빼먹지 않고 다녀왔죠. CGV 4DX영화관 옥스포드 제품도 움직이는 의자와 각종 효과들을 잘 표현한 제품인 것 같아요.



자리에 꽂아두는 음료까지 표현했더라고요. 물, 바람 등의 효과도 잘 표현했네요. 경험이 없다면 모를까 4DX 영화를 관람한 적이 있다면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실거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함께 배송되어 온 레드카드 2장이에요. 올해 이미 7번을 채웠기 때문에 연장할 수도 있는데 새롭게 등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하나의 가격이 이만원이지만 무료 관람 한 편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위에 링크 걸어둔 지난 포스팅을 보면 레드카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으실 거에요.



은근히 CGV가 이런 이벤트를 잘하는 것 같아요.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상품들도 많이 만들어 내고요. 동생이 옥스포드 제품을 언제 만들지 모르겠는데 안만들면 몰래 뺏어서 제가 만들도록 해야겠어요. 집에 둘 곳이 없어서 안만든 것들도 많던데 집을 좀 정리하고 후다닥 만들어버려야겠어요. 내년에 재밌는 4DX 영화들이 많이 개봉해주기를 기대해보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 할게요. 일단 어벤저스 하나는 기대중인데 다른 작품들도 많이 나오길 바래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