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KSL 시즌3 결승] 변현제 vs 정윤종 두 선수가 펼칠 스타크래프트 경기 안내

반응형

 [KSL 시즌3 결승] 변현제 vs 정윤종 두 선수가 펼칠 스타크래프트 경기 안내


여태까지 ASL 스타리그만 알고 있다가 우연히 KSL 스타리그를 알게 되어서 16강전 부터 챙겨보기 시작했어요. 이번 시즌3는 프로토스가 강세였어요. 4강전에 진출한 선수들의 종족이 모두 프로토스 였기 때문이죠. 그 중에서 특히 송병구 선수의 4강 진출은 엄청난 화제가 되었어요. 이번 스타리그에서 최고령급의 선수인 송병구 선수가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4강까지 진출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아쉽게도 변현제 선수를 넘지 못해서 결승 진출에는 실패하고 말았어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스타크래프트는 블리자드 에서 나온 실시간 전략 게임 이에요. 스타크래프트2도 나왔지만 다들 스타1을 좋아해서 HD 리마스터팩이 출시되기도 했죠.




이제 KSL 시즌3의 남은 경기는 바로 결승전이에요. 6월 8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넥슨 아레나 에서 진행될 예정이에요. 티켓은 5월 30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되고 있어요. 1층은 12,000원, 2층은 10,000원 이라고 해요.



KSL 시즌3는 서경환 캐스터, 정우서, 김정민 해설위원으로 진행되었어요. 서경환 캐스터는 잼라이브 진행하는 것만 보다가 본업인 게임 캐스터 진행을 보니 신기하더라고요. 그리고 오랜만에 김정민 해설을 들었는데 여전히 정확한 해설을 하더라고요. 깔끔한 해설이 마음에 들었어요. 추억속의 전용준, 엄재경, 김정민 해설의 중계를 들을 수 있는 보이스팩도 출시가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이번 KSL 시즌3 결승전을 보러 가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경품은 현장 추첨을 통해 제공이 되고, HyperX 마우스 30개, 키보드 30개, 헤드셋 30개, 마우스패드 100개, SCR 마우스 패드 10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최강의 프로토스를 가리는 경기도 보고 경품도 당첨된다면 참 좋겠죠? KSL의 모든 경기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한국어와 영어로 생중계 된다고 해요. 직접 현장에서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주 토요일 KSL 시즌3 결승전을 놓치지 마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