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부산 소식

크리스마스 장식을 한 189-1번 버스 소개

반응형

병원을 가기 위해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가 만난 189-1번 버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 버스는 반송에서 연산교차로까지 이동하는 버스에요. 노선은 『대진여객 - 반송주공아파트 - 반송주공아파트입구 - 삼한아파트 - 남흥아파트 - 반송도개공입구 - 송운초등학교 - 본동 - 동부산대학교 - 반송시장 - 반송우체국(영산대역) - 반송초등학교 - 옹기골 - 다래농원 - 석대동 - 석대화훼단지 - 반여농산물시장역 - 반여농산물도매시장동문 - 풍산금속 - 43번종점 - 중리 - 신촌입구 - 장산성당 - 위봉초등학교 - 반여3동 - 수협장산지점 - 반여2동 - 반산초등학교 - 재송중학교 - 재송그린아파트 - 동부지청 - 재송시장입구 - 부일교회 - 동해선재송역 - 원동IC교차로 - 원동교앞 - 뜨란채아파트 - 안남초등학교 - 토곡한양아파트 - 연산8치안센터 - 파크시티아파트 - 연천시장 - 연동시장 - 연산자이아파트104동앞 - 연산자이아파트114동앞 - 연일시장 - 연산교차로』로 저희 집앞에서 반송이나 반여동으로 한 번에 갈 수 있는 버스에요. 연산로타리로 갈 때는 86, 87도 있어서 빨리오는 버스를 타요.



버스를 기다리는데 위 사진처럼 와이퍼에 루돌프 뿔 장식을 하고 앞에 빨간 코를 붙인 189-1번 버스가 오는거에요. 뭔가 하고 자세히 봤더니 크리스마스라 장식을 꾸민 것 같더라고요. 연산로타리로 가는 길이라 바로 올라탔어요.




버스 탈 때 사진을 못찍어서 내린 다음 사진을 찍었는데 버스가 바로 출발하는 바람에 위 사진처럼 찍혀버렸어요. 좀 더 제대로 찍었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2018년 한해동안 가족을 위해 나 자신을 위해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2019년에는 올해보다 더 나은 한해가 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글귀와 함께 버스 여기저기에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



버스 맨뒷자리 뒤의 창문에도 꾸며져 있었어요.



하차벨 아래와 양 옆 창문 등에도 장식이 달려져 있었어요. 근데 나중에 보니 모든 버스가 이렇게 장식을 한 것은 아니더군요. 나중에 집에 오는길에 지나가는 189-1번 버스를 봤는데 그 버스는 장식이 되어 있지 않더라고요. 여튼 이 버스를 보고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구나 생각했는데 오늘이 크리스마스네요. 방콕할 예정이었는데 약속이 생겨서 방탈출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