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비달사순 파워 블랙 앤 로즈 헤어 드라이기 VSD120K 2000W]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릴 수 있는 드라이어 구입 후기

반응형

[비달사순 파워 블랙 앤 로즈 헤어 드라이기 VSD120K 2000W]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릴 수 있는 드라이어 구입 후기


집에서 사용중이던 헤어 드라이기가 고장이 났어요. 작동은 되는데 이상한 소리가 나고 탄 냄새가 나더라고요. 재수없으면 터지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들어서 드라이기를 찾아봤어요. 사용중이던 드라이기도 4년쯤 쓴 것 같아서 새롭게 구매를 마음 먹었어요. 이런저런 사이트를 찾아볼까 하다가 매일 사용하는 드라이기가 하루라도 없으니 은근히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가장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쿠팡에서 찾았어요. 로켓배송이 있어서 주문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쿠팡 로켓배송 내에서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둘러보던 중에 눈에 딱 들어오는 제품이 있어서 결정했어요. 바로 비달사순 파워 블랙 앤 로즈 헤어 드라이기에요. 비달사순은 옛날에 샴푸, 린스를 사용한 적도 있고 헤어제품으로 유명한 곳이라 끌렸어요. 거기다 2000W의 강력한 풍량으로 빠르게 머리를 말릴 수 있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제품과 달리 풍량 조절뿐만 아니라 온도 조절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선택하게 만든 점 중 하나에요. 지금까지 썼던 드라이기는 온도조절은 되지 않았거든요. 거기다 다른 드라이어와 마찬가지로 쿨 버튼도 존재했고요.




역시나 쿠팡 로켓배송 답게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로켓배송은 쿠팡에서 정말 잘 만든 서비스 인것 같아요.



박스가 약간 찌그러져서 오기는 했는데 내용물에는 이상이 없었어요. 블랙과 로즈 색깔의 세련된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어요.



비포 & 애프터 사진이 박스에 있었어요. 머리를 말리는 것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도 가능한 제품이에요. 



드라이기 앞부분의 노즐은 따로 떨어져 포장되어 있었어요. 색깔도 참 이뻐요~



젤 아래쪽 부분이 풍량을 조절하는 버튼이에요. 2단까지 조절이 가능해요. 그 위에 버튼이 풍온을 조절하는 부분이에요. 약한 풍온, 중간 풍온, 강한 풍온으로 3단까지 조절이 가능해요. 그리고 그 위에 쿨 버튼이 있어요. 두피가 뜨겁거나 머리결이 걱정될 때 모발의 수분을 수분을 지켜주면서 드라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쿨 버튼이 있어야 해요. 이 드라이기는 접어지지는 않아요. 대신 벽걸이용 고리에 걸 수 있는 걸이용 고리가 있어요. 저희 집은 조그마한 바구니에 담아두기 때문에 접어지지 않는 것은 크게 문제되지 않았어요. 사용해본 결과 바람도 세고 좋았어요. 헤어샵에서 사용하는 제품과 비슷한 크기라 그런지 소리가 크다는 후기도 보기는 했는데 다른 드라이기보다 심하게 시끄럽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그냥 드라이기 소리였어요. 이만원의 가격으로 괜찮은 드라이기 구입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드라이기 구매를 생각중이시라면, 아침에 머리 말리느라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비달사순 파워 블랙앤로즈 헤어 드라이기를 한 번 사용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