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위라이크(We Like)] 재미로 테스트 해 본 내 인스타그램 가치 추정

반응형

[위라이크(We Like)] 재미로 테스트 해 본 내 인스타그램 가치 추정


인스타그램 피드를 구경하다가 위라이크 라는 곳에서 광고하는 것을 봤는데 본인 SNS의 가치가 얼마일지 알아보는게 있더라고요. 그냥 지나치려 하다가 괜히 궁금해서 한 번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아이디를 입력하면 팔로워 수, 팔로잉 수, 게시글 수, 좋아요 수 등을 기준으로 판단하는 것 같더라고요. 한참 인스타 열심히 했었던 때도 있었는데 팔을 다치고 난 뒤로 인스타 하는 횟수도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먹거나 읽거나 어디 놀러 간 것들을 주로 올렸는데 부상 이후 한동안 집과 병원만 반복해서 다니다 보니까 인스타 올릴게 없어서 소홀해 졌네요. 이번에 위라이크 통해서 가치 테스트를 한 번 해보고 나니까 다시 열심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위라이크 어플은 좋아요를 많이 받을 수 있는 어플이었던 것으로 기억했는데 의미없는 좋아요는 크게 필요가 없는 것 같아서 안했어요. 좋아요 늘리거나 팔로우 수를 늘리는 어플도 많던데 보통 돈이 들더라고요.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는 않아서 전 그냥 제가 한 것 위주로 올려요.



테스트 결과 제 인스타그램은 팔십이만칠천사백십일원 이라고 나왔어요. 인플루언서 라이센스를 거의 다 딴 나노 인플루언서 라고 하네요. 광고 제안과 협찬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가입을 해서 한 번 협찬 받아볼까 싶은 생각도 들더라고요. ㅎㅎ



상위에 랭크 되어 있는 분들의 가치가 보이시나요?? 천억에서 백억대까지 정말 엄청나네요. 모든 사람의 가치가 평가된 것이 아니라 테스트를 해 본 사람들 중에서 순위를 나눈 것이 아닐까 싶어 제 순위 928위는 완전히 믿기는 힘들 것 같네요. 그래도 테스트 해 봤을 때 1000위 안에 들어서 괜히 기분이 좋기는 하네요. 재미로 한 번 해볼만 한 것 같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라이크 에서 가치 테스트 한 번 해보세요. 본인의 예상보다 높게 나오면 은근히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